네오 민트의 유혹 기타 February, 2020 WGSN에서 선정한 2020년 트렌드 컬러 네오 민트.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산뜻한 색상이 분위기 전환에 제격이다. 프레시한 한 해를 책임질 올해의 컬러 아이템.


1 민트 컬러 가구 한 점
은은하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는 오피스 선반 시스템 CO16. 카리브(Caribe) 컬러가 매력적. 몬타나.

2 컨템퍼러리한 커피 포트
깔끔하고 단정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커피 포트로 짙은 그린 컬러의 뚜껑이 멋을 더한다. 헤이.

3 실용 만점 레이어 트레이
재스퍼 모리슨이 디자인한 로타리 트레이. 위의 트레이가 회전이 되는 2단 구성으로 실용적이다. 비트라.

4 컬러 포인트 지구본
멋을 살리는 고급스러운 광택 마감이 세련된 지구본. 색감과 디자인이 아름다워 장식 오브제로도 손색없다. 엣모스피어.

5 간결한 디자인의 멋
단순한 원의 곡선을 이용해 모던한 디자인을 완성한 샤롯데 우드 커피 테이블로 고급스러운 민트 컬러 마감이 돋보인다. e15.

6 자연에 가까운 컬러
편안한 분위기를 더하는 내추럴 컬러에 모던한 그래픽 패턴이 조화로운 플린더르 소파(Vlinder Sofa)는 비트라.

7 우아함과 강렬함 사이
발등 부분에 커다란 골드 장식으로 화려함을 배가한 슈즈는 구찌.

8 예술 작품 같은 플레이트
상큼한 민트 컬러에 블랙과 골드 컬러 패턴의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시에나 세라믹 트레이는 옥타에보.

9 정글 탐험
알록달록 화사한 무지갯빛 실크 스카프. 마치 정글에 온 듯한 이미지를 섬세한 일러스트로 완성했다. 에르메스.

Editor김소현, 김민선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