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가든 기타 May, 2020 이보다 봄을 잘 대변하는 존재가 있을까. 만발한 꽃송이에 둘러싸여 있으면 마냥 기분이 좋을 듯하다. 잔잔한 플라워 패턴으로 가득한 오브제의 숨길 수 없는 매력. 꽃들의 잔치가 열렸다.


1 감각적인 오리엔탈 대나무와 나뭇가지, 작약, 벚꽃을 섞은 패턴으로 만개한 정원의 풍요로움을 표현한 패브릭 벽지는 다브(DAV).
2 복숭아꽃 필 무렵 갓 안쪽에 복숭아꽃을 그려 넣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한 펜던트 조명은 무이.
3 민화의 한 장면처럼 섬세한 플라워 패턴 작업이 돋보이는 발라스톤 베이스. 동양적인 분위기가 더욱 멋스럽다. 웨지우드.
4 봄날의 즐거운 파티 세 가지 컬러와 각기 다른 플라워 패턴의 플레이트가 매력적인 3단 케이크 스탠드는 웨지우드.
5 플라워 블로섬 독특한 모양의 상판에 풍성한 플라워 패턴으로 매력을 살린 지그재그 알토 테이블은 드레이드.
6 로즈 암체어 플라워 정원에 머물러 있는 느낌이다. 강렬한 스카이 블루 컬러가 어우러져 존재감을 발하는 암체어는 세레티.
7 포인트의 완성 마치 스케치한 듯 우아한 플라워 패턴이 수놓아져 멋스러운 프티 스카프는 디올.
8 우아한 스프링 룩 은은한 스카이 블루 컬러에 레드 플라워 패턴이 스타일리시한 가방은 발렌티노.
9 꽃밭에 앉아요 컬러감이 돋보이는 플라워 그래픽 패턴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파바 미소니 2인 소파는 카르텔.
10 에스닉 무드 가방 다채로운 컬러 실로 기하학적인 플라워 패턴을 섬세하게 수놓은 숄더백은 에트로.
11 봄날의 추억 풍경화처럼 은유적으로 표현한 자연 경관이 마치 하나의 작품 같다. 디올.

Editor김소현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