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지인, 글로벌 마감재 트렌드를 담다 기타 April, 2020 LG하우시스가 LG지인 인조대리석 하이막스와 이스톤 비아테라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국내외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신제품은 자연 그대로를 구현하되 더 실속 있는 쓰임새로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별 니즈를 두루 만족시킨다.

자연에 더 가깝게 보다 합리적으로
식물의 잎맥이나 물결을 연상케 하는 베인(Vein) 패턴이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다. 자연에서 모티프를 얻은 본연의 아름다움이 재조명되며 베인 인테리어가 주거 공간은 물론 상업 공간에서도 심심치 않게 등장하고 있는 것. 컬러와 무늬의 미묘한 차이에 따라 전혀 다른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데다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마감 덕에 프리미엄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도 큰 매력이다. 게다가 천연 대리석의 단점을 보완하면서도 실생활에서의 활용도를 높인 인조대리석은 수요가 가파르게 증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실제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우수한 디자인 역량으로 국내외 건축자재 시장을 이끌고 있는 LG하우시스는 지난 1월과 2월 굴지의 글로벌 페어에 참가해 이목을 끌었다. 북미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전시회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0’에서 LG하우시스는 하이막스와 비아테라 베인 제품을 집중 소개하며 큰 호평을 받았다. 이어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린 ‘유로샵(Euroshop) 2020’에서는 앞선 친환경 기술력과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LG하우시스는 이들 전시회에서 인조대리석, 인테리어필름, 타일 바닥재 등 친환경성을 강화한 다채로운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를 선보이는 한편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을 통해 친환경적 가치를 강조해 시대적 공감까지 이끌어냈다. 개중에서도 국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LG지인 인조대리석 ‘하이막스’는 스트라토(Strato), 오로라(Aurora), 콘크리트(Concrete) 등의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관람객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1 주방 상판에 LG지인 이스톤 비아테라 로열 마르퀴나를 사용해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된 다이닝 공간을 완성했다.
2 유로샵(Euroshop) 2020 현장 속 LG하우시스 부스 전경. 유로샵은 3년마다 개최되는 유럽 최대 규모의 리테일 전시회로 전 세계 빅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상업용 인테리어 자재, 가구, 소품 등을 선보인다.



선택의 폭을 넓힌 베인 디자인
최근 LG하우시스는 천연 대리석의 멋스러운 패턴을 그대로 재현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한 LG지인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오로라’ 6종과 이스톤 ‘비아테라 플로라 컬렉션’ 외 11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주방 상판뿐만 아니라 욕실과 파우더 룸, 벽 등 주거 및 상업 공간에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컬렉션으로공간의 제약 없이 폭넓게 사용 가능하다.
LG지인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오로라는 새벽녘 극지방에서 관측되는 환상적이고 영롱한 오로라에서 영감받아 은은하면서도 신비로운 마블 패턴을 구현한 것이 특징. 주방 상판이나 벽면은 물론이거니와 욕실의 샤워 부스 패널과 선반, 파우더 룸, 쇼룸 등 용도별로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어 확장성도 높다. 새롭게 출시한 6가지 신규 컬러는 잔잔하고 은은한 베인 무늬가 특징인 ‘오로라 블랑’, 투명한 베이스에 부드럽고 따뜻한 컬러의 ‘오로라 코튼’, 브라운 톤의 그레이 컬러로 다크한 모던 인테리어에 특히 잘 어울리는 ‘오로라 엄버’ 등이다. LG지인 이스톤 ‘비아테라’는 소재의 대부분이 천연석으로 이루어진 엔지니어드스톤으로 천연 대리석 못지않은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패턴이 매력적이다. 다양한 무늬와 컬러로 모던한 공간부터 클래식한 공간까지 어디에든 잘 어울린다. 내열성이 우수하고 내구성이 좋아 외부 충격에도 강하다. 이번에는 천연석의 자연스러운 물결무늬를 구현한 ‘플로라 컬렉션’, 크고 선명한 베인 무늬가 특징인 최고급 라인의 ‘로열 컬렉션’, 화강석과 베인 무늬를 결합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문명 컬렉션’, 골드 칩을 넣은 패턴으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노블 컬렉션’ 등을 새롭게 출시했다.


3 LG지인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오로라 그레이지로 꾸민 로비&라운지. 천연석의 느낌을 완벽하게 재현해 모던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공간이 완성되었다.
4 LG지인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오로라 코튼으로 벽면을 마감해 단정하고 깨끗하게 욕실을 연출했다.
5 LG지인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오로라 엄버를 사용해 편집숍 내부 벽면을 고급스럽게 마무리했다.

문의 1544-1893, www.lghausys.co.kr

Editor홍지은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