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티 패턴 기타 September, 2019 작은 것들이 모여 이뤄낸 강렬한 에너지. 과감하고 자유로운 감성이 깃든 프티 패턴 아이템이 새로운 시즌의 포문을 연다.



1 가을날의 스트라이프 차분한 베이지 컬러의 톤 앤 톤 스트라이프 패턴이 매력적인 신 라인즈 월페이퍼 535는 펌리빙.
2 블랙 앤 화이트
간결한 패턴에 골드 컬러의 테두리 마감으로 멋을 살린 디너 플레이트는 1882 Ltd.
3 직선으로 그린 테이블 매트
심플한 패턴의 반복이 미니멀한 테이블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플레이스 매트 트레이는 오이오이.
4 도트의 강렬한 존재감
유쾌한 도트 패턴이 공간에 생동감을 더한다. 인아웃 44 컬렉션의 글라스 협탁 겸 스툴은 제르바소니.
5 우아한 보름달
바나나 이파리를 엮어 패턴을 만든 갓 디자인이 매력적인 테이블 램프는 보름달을 모티프로 한 샹팡(Chanpen) 컬렉션으로 포레스티에.
6 도트 패턴의 매력
골드 바탕 위 도트 패턴이 레트로한 무드를 뽐낸다. 발등 부분에 반짝반짝 빛나는 장식으로 여성스러움까지 한껏 살린 하이힐은 마놀로 블라닉.
7 스타일의 완성
자잘한 마름모 문양을 활용해 재기 발랄한 패턴을 만들었다. 밋밋한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하기에 좋은 가방은 펜디.
8 개성 있는 패턴의 라운지 체어
인·아웃 겸용 소파로 컬러풀한 핸드 우븐 스트라이프가 경쾌한 분위기를 전한다. 바라친.
9 영롱한 주얼리
존재 자체만으로도 우아한 빛이 나는 네크리스. 글라스 비즈와 인조 보석 등이 모여 화려한 느낌의 주얼리가 탄생했다. 샤넬.

Editor김소현, 김민선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