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만을 위한 삼성 신혼 가전 가전/AV October, 2019 사람의 개성과 취향은 물론 니즈까지 모두 반영한 공간이야말로 매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소중하게 만들 터. 더불어 부부의 일상에 안성맞춤인 생활 가전은 삶을 윤택하게 가꿔 줄 것이다. 부부에게 딱 맞춘 삼성 신혼가전과 함께 감성을 더하는 오블리크 테이블의 디자인 가구, 공간의 분위기를 환기시켜 줄 벤자민무어 페인트의 컬러로 더욱 멋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해 보길. 아마도 당신이 꿈꾸는 신혼의 달콤한 로망은 벌써 이루어졌을지도 모른다.





LIFESTYLE 01. 운동을 좋아하는 부부, 너와 나의 신혼 홈 짐(Gym)

언제든 운동할 수 있는 집을 만들고 싶었던 부부. 운동하기 전 워밍업 단계부터 쾌적한 운동복 관리까지 해결할 삼성 신혼가전을 들여 둘만의 홈 짐을 완성했다. 영상을 보면서 요가를 즐기는 아내를 위해 선택한 것은 TV ‘더 세로’. 가로?세로 자동 로테이션 디스플레이 기능으로 화면의 잘림 없이 모바일 콘텐츠를 큰 화면으로 미러링할 수 있어 TV로 보며 운동을 따라 하기 좋다. 그리고 거실 한 쪽에는 손쉽게 프로틴셰이크를 꺼내 먹기 위해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를 놓았다. 거실에 두어도 어색함 없는 세련된 디자인의 비스포크 2도어는 부부가 놓치기 쉬운 건강까지도 챙기게 하는 일등 공신이 되었다. 거실 가운데는 운동 중 잠시라도 편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오블리크 테이블의 소프트 2 유닛 소파를 두었고, 벽면은 좀 더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위해 벤자민무어 페인트 애쉬우드 모스 1484(Ashwood Moss 1484) 컬러를 칠했다. 런지 운동을 하면서 청소를 하는 남편에게 무선청소기 ‘삼성 제트’는 매일의 친구. 강력한 흡입력으로 깔끔하게 청소해주는 삼성 제트와 함께 집 안 곳곳을 다니다 보면 어느덧 청소도 운동도 마무리된다. 운동 후 보송보송한 수건은 기분을 더욱 좋게 만들어 줄 듯. ‘건조기 그랑데’로 잘 말린 수건으로 샤워 물기를 닦아주면 부부의 하루 운동은 끝.


1 운동을 좋아하는 부부가 완성한 신혼 홈 짐.
2 운동 용품을 넣어둔 서랍장은 오블리크 테이블 제품이며, 스포티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벽면을 칠한 컬러는 애쉬우드 모스 1484(Ashwood Moss 1484)으로 벤자민무어 페인트.
3 비스포크 2도어 슈퍼픽션과 더 세로를 놓은 거실. 한쪽에 배치한 소프트 2 유닛 소파(Soft 2 Unit Sofa Aqua Clean/Light Gray)는 오블리크 테이블.



LIFESTYLE 2. 늘 풍성하게, 미식가 부부의 키친

요리를 좋아하는 부부라면 다이닝 룸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어떨까. 가구나 가전의 컬러만 잘 선택해도 충분히 공간에 활력을 더할 수 있다. 컬러와 냉장고의 타입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가 큰 방법이 될 듯. 생동감 넘치는 코타 민트와 새틴 코랄의 조합은 분위기를 더욱 정겹게 만들어 준다. 둘만의 오붓한 다이닝을 위해 오블리크 테이블의 나노 오발 렉탱글 레그 테이블을 두었는데, 미디엄 그레이 컬러를 선택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한 건 부부의 센스. 여기에 활기를 더하고자 한 쪽 벽면은 벤자민무어 페인트 넵툰 그린 658 (Neptune Green 658) 컬러를 칠했다. 가상 불꽃으로 안전한 '셰프컬렉션 인덕션 빌트인'과 나만의 맞춤형 디자인이 가능한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1도어의 결합으로 공간의 활용과 실용성을 더했다. 여기에 7중 청정 시스템으로 강력한 공기청정이 가능한 공기청정기 ‘무풍큐브’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디자인 TV ‘더 세리프’도 잊지 말자. 음식이 맛있게 익어가는 것처럼 둘만의 행복한 시간도 무르익어 갈 테니 말이다.


1, 2 요리를 좋아하는 미식가 부부의 신혼 키친. 식자재를 둘 넉넉한 수납공간을 원한 신혼부부의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코타 민트, 1도어는 새틴 코랄을 결합한 것. 공간에 활기를 더하고자 벽면은 벤자민무어 페인트의 넵툰 그린 658(Neptune Green 658) 컬러로 칠했다.
3 셰프컬렉션 인덕션 빌트인은 콰트로 플렉스 존으로 4개의 코일이 열을 골고루 전달해 음식을 균일하게 익혀 주고 가상 불꽃으로 안전하게 불 조절이 가능하다.


1 마치 하나의 가구처럼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더 세리프’는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홀렉 형제가 참여해 만든 TV다. 가운데 둔 식탁은 오블리크 테이블의 나노 오발 렉탱글 레그 테이블(Nano Oval Rectangle Leg Table)이다.
2 무풍 큐브는 강력한 7중 청정 필터로 큰 입자의 먼지는 물론 초미세 먼지까지 제거한다. 모듈형 큐브 디자인으로 두 개를 결합해서 사용할 수 있다.



EVENT
당신의 꿈꿔온 로망의 신혼집은 어떤가요?

신혼의 시작을 응원하며 삼성 신혼가전과 벤자민무어 페인트, 오블리크 테이블이 멋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영상 속 로망 공간의 인테리어 제품이 마음에 든다면, 아래 링크에서 제품 정보를 확인하고 당신의 로망 신혼테리어도 공유해보세요. 추첨을 통해 2000만원 상당의 벤자민무어 페인트 시공권, 500만원 상당의 오블리크 테이블 제품을 선물로 드립니다.

EVENT 01.
두 사람이 꿈꾸던 신혼집의 이미지를 SNS에 공유해 주세요. 추첨을 통해 벤자민무어 페인트의 시공권과 오블리크 테이블의 제품을 선물로 드립니다. 함께해 주신 모든 분께는 카카오톡 로망 이모티콘을 선물로 드려요.

EVENT 02.
신혼가전이 놓여 있는 인테리어 사진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자랑해 보세요. 추첨을 통해 벤자민무어 페인트의 시공권과 오블리크 테이블의 제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드립니다.

지금 바로 삼성닷컴(www.samsung.com/sec/event/roman_wedding)에서 이벤트 참여하고, 당신이 꿈꾸던 신혼의 로망을 채워보세요.

Editor김소현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