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테이블 매트 주방용품 August, 2019 매일 마주하는 식탁이 오늘 따라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그저 올려두는 것만으로 존재감을 발휘하는 유니크한 테이블 매트로 분위기를 밝혀볼 차례.


1 페이퍼 커팅을 모티프로 한 예술 작품을 테이블 매트에 담았다. 유칼립투스 목재로 만들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2만7000원, 르위켄.
2
생동감이 느껴지는 컬러풀한 패턴이 눈길을 끈다. 브레드 보드로 활용할 수 있으며 폴리프로필렌 재질로 만들어 손쉽게 세척이 가능하다. 2만원, 이모네타.
3
모란꽃과 분홍색 부케를 형상화한 디자인이 하나의 예술 작품 같다. 코르크 소재라 쉽게 손상되지 않는다. 3만8000원, 런빠뉴.
4
유럽의 전통 클래식 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비다믹스 테이블 매트’는 단조로운 테이블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아다마알마 제품으로 3만원, 서피니아.
5
스웨덴 레트로 디자인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컬러풀한 테이블웨어와 매치하면 복고풍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7600원, 노르딕네스트.
6
아이가 서툴게 그림을 그린 듯한 귀여운 패턴의 ‘파티 디너 매트’. 뒷면이 코르크 소재라 유리 테이블에서도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다. 펌리빙 제품으로 1만9000원, 루밍.
7
양파, 완두콩, 딜 등의 채소와 물고기 도안으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제품으로 7600원, 노르딕네스트.
8
유니크한 디자인의 ‘블루문’ 매트는 심플한 식탁의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제격이다. 2장이 세트로 1만5000원, 스코그.

Editor문소희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