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버블의 APG100 주방용품 May, 2019 다년간의 노하우로 무장한 친환경 세제 브랜드 슈가버블이 출시한 신제품 ‘APG100’을 소개한다. 성분의 안전성은 기본, 피부 보습부터 친환경성까지 무엇 하나 놓치지 않았다.

가족과 환경을 함께 생각하는 당신을 위하여
우리 가족이 먹을 음식의 원산지는 물론 성분까지 꼼꼼히 살피는 당신. 매일 사용하는 주방 세제에도 신경이 쓰일 테다. 친환경 세제 브랜드 슈가버블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세제 ‘APG100’은 안전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이름에 들어가는 APG는 ‘알킬 폴리 글루코사이드(Alkyl Poly Glucoside)’의 약자로 당과 식물성 기름으로 만들어진 순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뜻한다. 옥수수, 밀, 사탕수수, 코코넛, 팜 등 자연 요소에서 유래한 100% 순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담은 APG100은 식약처 고시 1종 주방 세제로 식기뿐만 아니라 과일이나 채소까지도 안심하고 씻을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다. 또한 유아용 식기를 세척해도 될 정도로 순하며 황색포도상구균 99.9% 항균 효과를 가지고 있어 어린 자녀를 키우는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설거지만 하면 손이 건조해지거나 거칠어지는 사람도 걱정을 덜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친 APG100은 시어버터, 아보카도, 꿀, 애플의 천연 추출물과 식물성 글리세린의 천연 보습 성분을 함유했기 때문에 설거지 후에도 촉촉한 손을 유지하는 것이 가능하다.
APG100은 기존의 자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두 배의 세정력을 갖췄다.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식기의 묵은 때나 기름때도 깔끔하게 없애주며 상쾌하고 달콤한 허니 애플 향이 음식물 냄새를 흔적 없이 제거해준다. 또한 잔여물 걱정이 없고, 우수한 생분해도로 환경까지 배려한 섬세함이 돋보인다. 더불어 감각적인 다이아몬드 형태의 용기와 은은한 루비 컬러의 조화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문의 02-790-6681, www.sugarbubble.com


청포도를 담은 펌리빙의 알자 볼은 루밍. 코르크 뚜껑이 돋보이는 무토의 코르크 카라프는 짐블랑. 그 옆의 울티마 툴레 아이스립 피처는 이딸라. 벽을 칠한 페인트는 옅은 그레이 톤의 DE6338로 던에드워드 페인트.

Editor오하림

Photographer이종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