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한 메탈릭 유혹 데코 July, 2019 화려한듯하지만 심플하고 간결한 듯하지만 섬세한 반전의 멋. 어떤 컬러로도 대체할 수 없는 메탈의 잔잔한 매력에 빠져들 때.



1 영롱한 물방울 J&V의 월페이퍼로 공기와 물을 상징한 패턴이 돋보인다. 판화가 마우리츠 코르넬리스 에스허르의 그래픽을 재해석해 디자인한 제품. 다브(DAV).
2 심플한 라운드 미러
흰 도화지에 물감이 번진 듯 수채화처럼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을 핸드 페인트 기법으로 표현한
스튜디오 로소의 거울은 프리츠 한센.
3 섬세한 메탈 플라워
꽃 한 송이가 활짝 핀 듯한 조명의 갓 모양이 매력적이다. 이탈리아 조명 브랜드 슬람프(Slamp)의 롸플뢰르 테이블 조명. 슬람프.
4 간결한 라인의 멋
무광택의 라운드 상판과 심플한 바이올렛 컬러 다리가 감각적이다. 군더더기 없이 매끈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사이드 테이블은 모블리베리카.
5 화이트 실버의 끌림
클래식한 느낌이 매력적인 소파로 양쪽에 원형의 팔 쿠션이 디자인 포인트. 플렉스폼.
6 눈부신 광택
은은한 실버 컬러에 핑크색을 더해 화사한 느낌을 준다. 어느 옷차림에 매치해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뱅글은 루이 비통.
7 은빛 찬란한 슈즈
반짝반짝 빛나는 실버 컬러가 세련된 분위기를 주는 스트랩 힐은 마놀로 블라닉.
8 극강의 모던함
디자인 체어 로 리타(Low Lita)의 출시 10주년을 맞아 리디자인한 제품. 블랙과 화이트 버전을 선보였다. 슬라이드.
9 미래에서 온 가방
블루 컬러와 메탈릭 소재가 어우러져 더위를 날려버릴 듯한 시원한 느낌을 준다. 루이 비통.

Editor김소현, 김민선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