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에서의 하룻밤 패브릭 September, 2019 올가을 tvN <호텔 델루나> 속 장만월의 침실을 우리 집에서 만난다?! CJ오쇼핑 CASA LIVING이 새롭게 선보이는 호텔 델루나 룸세트 리미티드 에디션.

화제 속에 방영 중인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인기 요인은 여럿이다. 영혼이 머물다 가는 영빈(靈賓) 전용 호텔을 중심으로 한 새롭고 탄탄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배우들의 호연 또한 매회 흥미롭다. 그간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고풍스럽고 황홀한 ‘공간’도 보는 재미를 더한다. 시공간을 가늠하기 힘든 고아한 스타일과 색감은 드라마의 인기를 견인하는 숨은 주인공이라 해도 틀리지 않다. 장식적인 가구와 오브제, 빈티지한 패턴, 짙고 선명한 컬러는 드라마의 매력을 한껏 배가하며 델루나표 스타일을 빚어내고 있다. 개중에서도 장만월의 공간은 우아하면서도 슬픔이 어린 캐릭터를 고스란히 살리는 한편 네오클래식에 오리엔털 터치를 더해 탁월한 믹스 매치 스타일의 정수를 보여준다.



장만월의 공간 그대로
CASA LIVING이 새롭게 론칭한 ‘호텔 델루나 룸세트’ 에디션은 실제 드라마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신비로운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가 특징이다. 드라마 제작 초기 단계부터 상품 개발에 참여해 호텔 델루나 특유의 유니크한 분위기는 놓치지 않되 스타일과 실용성을 두루 챙겨 상품으로서의 실제 쓰임에도 부족함 없이 준비했다.

CASA LIVING 호텔 델루나 룸세트는 ‘고밀도 자수 호텔식 면커버 세트(이불 커버, 베개 커버, 패드)’에 ‘비스코스 벨벳 스프레드 세트(스프레드, 베개 커버)’, 여기에 항균 이불 속통까지 추가로 구성했으며 화이트, 그레이, 그린 3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세련된 비율의 꼼꼼한 자수 배색, 6줄의 크로스 자수 배색으로 완성한 차별화된 디자인은 덤. 날개까지 자수가 이어지도록 한 까다로운 공정과 3면에 각을 잡은 겹날개 디자인은 한층 풍성한 침실을 연출해 프리미엄한 공간을 완성해준다. 무엇보다 고밀도의 면 100%를 소재 삼아 부드러운 촉감과 세련된 광택감을 자랑한다. 그런가 하면 비스코스 벨벳 스프레드 세트는 펄프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소재인 비스코스를 벨벳으로 구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주로 의류에서 쓰던 고급 소재를 침구에 사용함으로써 부드러운 빛깔과 질감으로 럭셔리함을 극대화했다. 덕분에 침대 모서리나 의자에 툭 던져놓는 것만으로도 남다른 홈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문의 www.cjmall.com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 CASA LIVING 호텔 델루나 룸세트는 은은하고 고전적인 디자인으로 공간을 한층 아늑하게 연출해준다. 슈퍼 싱글, 퀸, 킹, 슈퍼 킹 사이즈 중 선택 가능하다.


1 CASA LIVING이 드라마 기획 단계부터 상품 개발에 함께한 호텔 델루나 룸세트 화이트. 덕분에 드라마에 적합하면서도 우수한 제품력의 컬렉션이 완성되었다.
2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한 장면. CASA LIVING 호텔 델루나 룸세트의 신비로운 그린 컬러가 고아한 분위기를 배가해준다.
3 드라마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압축해놓은 <호텔 델루나>의 포스터.

Editor홍지은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