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W 베딩 트렌드 패브릭 September, 2019 맹렬하던 여름의 기세가 시나브로 저물고 있다. 턱 끝까지 이불을 끌어올린 채 포근함에 몸을 묻고 싶은 순간, 당신을 보듬어줄 가을날의 침실로.

침실의 모던 타임즈, 스퀘어 라인 호텔식 차렵 침구 풀세트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호텔식 베딩의 인기가 여전하다. 어느 공간에나 두루 어울리는 동시에 톤 온 톤 매치로 한층 럭셔리한 공간 연출이 가능해서다. ‘CASA LIVING 스퀘어 라인 호텔식 차렵 침구 풀세트’ 역시 호텔식 베딩 특유의 디자인은 유지하되, 관리가 쉬운 차렵 형태로 제안해 일상생활에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올 S/S 시즌에 큰 사랑을 받았던 컬렉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한층 감도 높은 디테일을 선보인다. 기존의 11자 패턴에서 한 단계 나아가 완벽한 스퀘어 패턴을 구현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데다 단순히 패턴을 ‘찍어낸’ 것이 아니라 일일이 원단을 덧대 형태를 잡음으로써 프리미엄한 만듦새를 완성했다.

깐깐한 제작 공정도 눈여겨볼 만하다. 고온에서 삶아 불순물을 제거해 더욱 부드러운 촉감과 색감을 자랑하는 피그먼트 워싱 원단을 소재로 삼고, 여기에 22가지 알레르기성 염료 불검출 테스트, 유럽섬유제품 품질인증인 오코텍스(OEKO-TEX)까지 완료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충전재까지 FITI시험 연구원 테스트를 마친 99.9% 항균솜을 택했다. 이불과 패드, 베개 커버 풀세트를 기본으로 여기에 다른 컬러의 1세트를 추가하는 1+1 구성이며, 컬러는 네이비를 공통으로 그레이와 화이트, 핑크 중 선택할 수 있다. 각각 슈퍼 싱글, 퀸, 킹, 슈퍼 킹 사이즈로 선보인다.


차분하고 세련된 매력의 CASA LIVING 스퀘어 라인 호텔식 차렵 침구 풀세트 네이비 컬러. 고급스러운 호텔식 베딩 디자인에 차렵 가공으로 관리의 편리함까지 세심하게 챙겼다.


1 모던한 분위기를 배가하는 CASA LIVING 스퀘어 라인 호텔식 차렵 침구 풀세트 그레이 컬러. 포인트 컬러 소품과 매치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입체적인 공간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2 최근 트렌드한 컬러로 인기몰이 중인 톤 다운된 핑크 컬러의 CASA LIVING 스퀘어 라인 호텔식 차렵 침구 풀세트.
3 CASA LIVING 스퀘어 라인 호텔식 차렵 침구 풀세트는 네이비 컬러를 공통으로 그레이와 화이트, 핑크 컬러 1세트를 추가 구성했다.



더 순하고 자연스럽게, 60수 순면 바이오 워싱 침구 풀세트
침구는 피부에 직접 닿는 만큼 소재 특성을 꼼꼼히 살필 수밖에 없다. 몸에 닿는 순간의 촉감은 어떤지, 바람은 잘 통하고 습기에는 강한지 등등 세심히 챙겨야 할 사항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자연에서 유래한 소재가 각광받는 이유다. CASA LIVING 60수 순면 바이오 워싱 침구 풀세트는 자연 친화적인 순면 소재에 바이오 워싱을 추가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바이오 워싱이란 피그먼트 워싱 과정 중 효소를 추가하는 공정으로, 이를 통해 더 부드럽고 내추럴한 질감을 구현할 수 있다. 특히 60수 아사면은 어린아이의 배냇저고리에 사용할 만큼 보드라운 촉감을 자랑하는데, 흡습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침구 소재로도 탁월하다.

섬세한 디자인과 한 끗 다른 마감 디테일도 놓치지 말 것. 한층 진화한 피코드 레이스 트리밍은 모던하지만 사랑스러운 포인트 디자인을 완성해준다. 단순히 1자로 말아 박지 않고 작은 세모 형태를 조합해 끝처리를하는 방식으로, 덕분에 과하지 않게 장식적이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슈퍼 싱글, 퀸, 킹, 슈퍼 킹 사이즈로 화이트, 그레이, 핑크 컬러 중 선택하면 된다.
문의 www.cjmall.com


99.9% 항균솜을 충전재로 사용해 스타일과 안전성까지 챙긴 CASA LIVING 60수 순면 바이오 워싱 침구 풀세트. 세심한 바이오 워싱과 진화한 피코드 레이스 트리밍 마감으로 프리미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1 CASA LIVING 60수 순면 바이오 워싱 침구 풀세트는 화이트, 그레이, 핑크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2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하는 60수 순면 바이오 워싱 침구 풀세트 핑크 컬러.

Editor홍지은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