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 베딩 트렌드 패브릭 May, 2019 새로운 시즌을 맞아 기능과 디자인은 물론 환경 친화적 미덕까지 갖춘 베딩 컬렉션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요즘 베딩의 모든 것.

호캉스는 부족해, 집에서도 호텔처럼
청결한 객실, 프라이빗한 서비스,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쉴 수 있는 온전한 나만의 공간. 호텔에서의 하룻밤은 이미 투자할 가치가 충분한 ‘작은 사치’로 자리매김한 지 오래다. 하긴 호캉스란 말까지 생겨났을 정도니까. 최근에는 이러한 경험을 집에서도 만끽하길 바라는 이가 늘면서 호텔 어메니티와 관련한 리빙 상품도 각광받는 추세다. 호텔이 전개하는 침구와 PB상품이 인기를 모으는가 하면 호텔식 인테리어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테면 거실은 라운지처럼 꾸미고, 침실에는 다른 가구를 배제한 채 침대만 들여 오롯이 휴식과 수면의 공간으로 연출하는 식이다.
아이템 중에서는 단연 호텔식 베딩이 대표적. 보송하고 바삭한 질감에 모던한 디자인을 가미한 호텔 베딩은 릴랙스한 분위기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상의 파트너이기 때문이다.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군더더기 없이 깨끗한 디자인, 좋은 소재를 두루 갖춘 호텔식 베딩은 스몰 럭셔리를 추구하기에 더할 나위 없다.


모던한 디자인에 실속까지 담았다
호텔식 베딩의 핵심은 바로 양질의 소재를 기본으로 한 깨끗하고 우아한 디자인. 세련된 침실 연출이 가능하도록 화이트 컬러가 주를 이루지만 요즘에는 허전함을 보완하기 위해 믹스 매치에 유용한 솔리드 컬러도 선보인다. 무엇보다 1인 가구나 신혼부부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라인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으며, 커버를 교체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는 ‘차렵형’도 선보여 바쁜 일상에서도 호텔에서와 같은 하룻밤을 누리도록 제안하고 있다.
까사리빙 호텔식 차렵 세트 역시 간결함을 살린 미니멀하고 세련된 리버서블 디자인이 특징으로, 호텔식 베딩을 차렵형으로 선보여 활용도를 높였다. 원단을 덧대는 라인 디자인에 이중 겹날개를 달아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호텔 스타일의 침실 연출이 가능하다. 피그먼트 워싱 가공으로 불순물까지 제거한 원단을 소재로 택해 더 깨끗하고 보드라운 감촉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알레르기나 질병을 일으키는 유해 물질이 없는 환경 친화적인 제품임을 보증하는 유럽섬유제품 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을 획득해 안심할 수 있다. 충전재로 99.9% 항균솜을 사용해 속까지 깨끗하다.




1 까사리빙 호텔식 차렵 세트는 1+1의 실속 있는 구성을 자랑한다. 화이트 컬러를 공통으로 그레이와 핑크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2 차렵이불과 패드, 베개 커버 2개가 본 구성이며 여기에 선택한 컬러의 한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3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까사리빙 호텔식 차렵 그레이.




미리 준비하는 여름, 청량한 잠자리부터
꽃놀이가 한창이던 지난 4월, 강원도의 낮 기온이 20℃를 훌쩍 넘어서며 올해 들어 가장 높은 기온을 기록했다. 초여름 같은 날씨가 기습적으로 찾아온 것. 기상청은 올해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고온 다습한 여름이 될 것이라 예고한 바 있다. 다가올 여름에 앞서 다양한 냉방 기기부터 꼼꼼히 챙겨야 할 일이지만, 더운 날씨를 겨냥한 베딩 제품 역시 눈여겨보아야 할 때다. 쾌적한 숙면은 삶의 질과 직결되는 만큼 더운 날씨와 습기, 열대야에 대비해 온 가족 침구를 미리 정비하는 수고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서다. 여름철에는 가슬가슬한 리넨과 보송한 면 그리고 가볍고 부드러운 모달 소재가 단연 인기다. 개중에서도 ‘인견’은 통기성이 뛰어남은 물론 수분 흡수와 발수가 빨라 여름철 베딩 소재로 안성맞춤. 몸에 붙지 않아 아이스 실크, 에어컨 원단이라는 별명으로 불릴 만큼 쾌적함을 자랑한다. 자연에서 유래한 친환경 섬유라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이점도 있다. 최근에는 모던한 디자인과 컬러로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3중직 가공으로 바람길을 내 청량한 수면 환경을 조성해주는 까사리빙 인견 3중직 서머 베딩 화이트.




캐주얼하게 즐기는 현대식 인견
까사리빙 인견 3중직 서머 베딩은 인견, 그중에서도 제품력이 우수한 풍기 지역의 인견으로 만들어 더욱 믿을 수 있다. 소재 특유의 청량감에 더해 세로 줄무늬 문양의 3중직으로 제직, 원단에 바람길을 내 몸에 달라붙지 않는 궁극의 쾌적함을 선사한다. 차가운 촉감은 물론 도톰한 짜임으로 인한 무게감으로 그 자체로 이불처럼 덮기에도 좋다. 바닥에 깔거나 러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상황과 쓸모에 맞게 다용도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 만점. 특히 인견으로 만든 패드 겸 카펫은 톡톡한 질감의 안정적인 두께와 미끄럼 방지 처리로 수면 중에도 밀리지 않아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주는 것은 물론 거실 등의 바닥에도 두루 사용할 수 있다. 청량한 네이비, 고급스러운 아이보리, 차분한 그레이, 퓨어한 핑크 4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2~3종의 컬러를 스프레드처럼 믹스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침실 연출이 가능하다.
문의 www.cjmall.com



1, 2 까사리빙 인견 3중직 서머 베딩은 인견 3중직 스프레드, 인견 패드겸 카펫, 그리고 베개커버 2개가 세트이며 네이비, 아이보리, 그레이, 핑크 4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Editor홍지은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