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침실 스타일링 패브릭 June, 2019 열대야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잘 고른 베딩만큼 손쉬운 해결책도 없다. 가성비에 가심비까지 두루 챙긴 두 가지 스타일의 여름 침실 제안.

따로 또 같이, 호텔 스타일의 서머 스프레드
때 이른 더위에 벌써부터 잠자리가 걱정이라면? 냉방비 부담을 덜면서 건강을 챙기고 싶다면? 여기에 보송한 쾌적함으로 기분 좋은 수면 환경까지 챙기고 싶다면 주목할 것. 최근 까사리빙에서 선보인 ‘호텔식 순면 워싱 스프레드 세트’는 순면 100%를 소재로, 간결함을 살린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솔리드 컬러를 기본으로 호텔식 스프레드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제안한다. 무엇보다 트렌디하면서도 편리한 ‘스프레드’ 디자인으로 베딩은 물론이거니와 목적에 맞게 다양하게 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3면에 섬세한 겹날개를 달아 더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연출도 가능하다. 디자인뿐 아니다. 목화솜 88%의 충전재로 탁월한 흡수성과 통기성을 자랑하며, 완제품 상태에서 고온 워싱 가공 처리를 해 촉감이 부드러울 뿐 아니라 불순물을 제거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까사리빙 호텔식 순면 워싱 스프레드 세트는 1+1 구성으로 화이트는 공통, 네이비, 그레이, 핑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슈퍼 싱글, 퀸, 킹, 슈퍼 킹 사이즈로 선보인다.



호텔식 순면 워싱 스프레드 세트는 화이트를 공통으로 네이비, 그레이, 핑크 중 고를 수 있다. 특히 화이트에 네이비, 혹은 그레이 컬러를 레이어드하면 보다 상쾌한 여름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



1 핑크 컬러 스프레드는 화이트, 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와 매치하면 보다 화사한 침실 꾸밈이 가능하다.
2 까사리빙 순면 워싱 스프레드는 이불 겸 패드로 두루 사용할 수 있다.
3 까사리빙 호텔식 순면 워싱 스프레드 그레이 컬러로 모던하게 꾸민 침실.




시원하고 풍성하게, 피그먼트 워싱 리플
리플은 인견과 함께 여름을 대표하는 소재다. 올록볼록 글래머러스한 제직으로 자연스레 바람길을 만들어 몸에 달라붙는 면적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풍성한 디자인으로 로맨틱한 침실 연출에 안성맞춤이다. 까사리빙이 제안하는 ‘피그먼트 워싱 리플 풀 세트’는 리플의 특징을 고스란히 살린 데다 고온의 피그먼트 워싱 가공으로 불순물을 제거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작은 디테일에도 사용자를 위한 세삼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피부에 닿는 부분은 더욱 보드랍게 하면서도 흡수와 건조는 극대화할 수 있도록 이불 안쪽 면에 배냇저고리에 사용할 정도로 부드럽고 기능성이 뛰어난 60수 아사 면 100%를 사용했다. 여기에 풍성하고 넓은 프릴 끝을 단정하게 마감 처리한 멜로 레이스, 일명 피코드 레이스 기법을 활용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충전재 역시 99.9% 항균솜으로 제작해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까사리빙 피그먼트 워싱 리플 풀 세트는 누비 이불과 패드 그리고 베개 커버로 구성되며, 패드 뒷면은 미끄럼 방지 처리를 해 침대뿐 아니라 여름철 거실 바닥 등에 사용하기도 편리하다.
문의 www.cjmall.com




1 풍성한 볼륨을 자랑하는 까사리빙 피그먼트 워싱 리플 풀 세트는 피코드 레이스 기법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원단에 주름을 만들어 이어 붙이는 프릴도 손이 많이 가는 공정인데 여기에 원단 끝을 한 번 더 마무리하는 고급 공정을 더한 셈. 덕분에 과하지 않게 세련된 로맨틱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2 까사리빙 피그먼트 워싱 리플 화이트 컬러와 블루 컬러로 청량함을 배가한 침실.
3 깔끔하고 시원한 침실을 완성할 수 있는 까사리빙 피그먼트 워싱 리플 화이트.
4 화이트 컬러와 레이어드해 입체적으로 연출한 까사리빙 피그먼트 워싱 리플 핑크.

Editor홍지은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