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제로 지(Zero G)’ 가구 November, 2019 몸을 누이는 순간부터 일어날 때까지, 매 순간 사용자의 몸에 꼭 맞춰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템퍼를 한층 편안하게 누려보자. 매트리스 템퍼에 최적화된 모션 베드 ‘템퍼 제로 지(Zero G)’가 편안함을 극대화한다. 여기에 혁신적인 기능과 모던한 디자인까지, 템퍼 제로 지가 차원이 다른 수면 경험을 선사한다.



The One
빈틈없는 지지력을 선사하는 일체형 구조

템퍼 모션 베드의 럭셔리 라인 ‘제로 지 커브(ZERO G Curve)’의 특별함은 일체형 구조에 있다. 침대 상판이 분절된 일반적인 모션 베드는 각도를 조절하면 매트리스와 상판 사이에 틈이 생긴다. 반면 제로 지 커브는 모션 베드 상단의 플레이트가 여러 개로 나누어지지 않고 하나로 구성된 것이 특징. 각도를 바꿔도 매트리스가 빈틈없이 밀착되어 더욱 안정감 있는 지지력을 느낄 수 있다. 인체에 가장 편안한 유선형 디자인을 위해 신소재인 CFRT와 통풍이 뛰어난 매쉬 소재를 침대 상단에 적용한 것도 특장점이다. 퀸 사이즈 기준 490만원, 헤드보드 50만원.




Hidden 14
숨겨진 14cm로 더욱 편안한 움직임

‘제로 지 컨투어(Zero G Contour)’의 차별화된 지점은 숨겨진 14cm의 베이스가 주는 컨투어 기능. 상체를 바로 들어 올리는 일반 모션 베드와 달리 14cm의 베이스가 확장 이동하며 상체를 올릴 때 사용자의 복부와 허리에 가해지는 압박을 최소화한다. 모션 베드의 헤드 부분만 따로 움직일 수 있는 ‘헤드 틸트’ 기능으로 더욱 세밀한 자세 조정이 가능한 것도 장점. 사용자의 목과 머리를 안정감 있게 받쳐 이상적인 휴식을 돕는다. 퀸 사이즈 기준 425만원, 헤드보드 50만원.




Zero Gravity
마치 꿈결처럼, 무중력 상태의 편안함

‘제로 지 라이프스타일(Zero G Lifestyle)’은 무중력 상태와 같은 완벽한 휴식을 제공한다. ‘제로 지 포지션(Zero G Position)’ 기능이 휴식에 가장 이상적인 자세를 취하게 돕는다. 다리를 심장보다 높은 곳에 위치하게 하고 상체를 살짝 들어 올린 자세로, 마치 무중력 상태처럼 극강의 편안함을 누리게 한다. 세 가지 강도로 조절할 수 있는 마사지 기능은 신체에 가해지는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고, 하루의 피로를 말끔하게 해소해준다. 퀸 사이즈 기준 340만원, 헤드보드 50만원.



The Basic
기본에 실용을 더하다

기본에 가장 충실한 모션 베드 ‘에르고 어스파이어(Ergo Aspire)’는 리모컨을 이용해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하는 모션 베드의 핵심 기능을 담고 있다. 상하체 위치를 조절해 자신에게 가장 편안한 자세로 맞출 수 있으며 버튼한 번으로 수평 자세를 설정하는 ‘플랫’ 기능이 편리한 일상을 이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어떤 침실에도 조화롭게 어울리며, 다리를 탈착할 수 있어 공간 활용에 유용하다. 퀸 사이즈 기준 180만원, 헤드보드 50만원.



Editor김주희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