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대로 벽 스타일링 가구 April, 2019 평범하고 익숙한 스타일링을 피하고 싶다면, 같은 디자인의 아이템이라도 개성을 담아 나만의 공간을 꾸미고 싶다면 모듈형 아이템만 한 것이 없다. 에디터들이 제안하는 월 장식 아이템의 레이아웃.

모든 제품은 아래의 까사리빙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casaliving_selection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까사리빙셀렉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asaliving_selection/
까사# http://www.casa.co.kr/brand/product.aspx?b=casaliving


Editor’s Pick 김소현
벽 선반은 공간의 활용도가 높음은 물론 시선을 분산해 더욱더 재미있고 역동적인 무드를 만들어낸다. 디보디의 셀프메이트 모듈형 선반 시스템은 크기가 다른 5가지 디자인의 선반을 따로 또는 세트로 구매해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어 벽 공간을 효율적으로 연출하기에 제격. 디보디 앱을 이용하면 AR 기능으로 미리 스타일링을 해볼 수 있다. 사이즈에 따라 7만5000원부터. 디보디.


Editor’s Pick 오하림
좁은 공간에서 부피를 많이 차지하는 행어가 다소 부담스럽다면 벽면을 활용할 수 있는 코니페블의 ‘레이어스 벽 후크’를 주목해보자. 옐로, 화이트, 그린, 핑크, 블랙, 우드 등 컬러의 종류가 다양해서 벽면의 색이나 공간의 분위기에 맞게 골라 원하는 곳에 원하는 개수만큼 설치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가방이나 스카프, 얇은 카디건 등을 걸어두기 편리해 자꾸만 손이 가는 아이템이다. 옵션에 따라 1만1000원부터. 코니페블.

Editor김소현

Photographer이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