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디자인 가구 July, 2020 휴양지에 온 듯 여름의 나른한 무드를 즐길 수 있는 라탄 가구는 공간을 시원하고 쾌적하게 바꾸고 싶을 때 완벽한 선택이다. 까사리빙 셀렉션은 숙련된 장인이 지속 가능한 재료를 사용해 수작업으로 제작 생산하는, 스칸디나비아 지역에서 가장 유서 깊은 라탄 가구 브랜드 시카디자인을 소개한다.

거장의 디자인, 아이콘 컬렉션
유럽을 대표하는 건축가와 디자이너의 오리지널 가구 디자인을 재생산하는 아이콘 컬렉션. 클래식 디자인과 만난 라탄은 최상의 아름다움, 궁극의 편안함, 고리버들 공정으로 견고하게 제작해 품질을 보증한다. 덴마크의 난나 & 예르겐 디첼 부부의 디자인인 달걀 모양의 행잉 에그 체어와 이탈리아의 디자이너이자 건축가인 프랑코 알비니가 1951년에 발표한 우아한 형태의 오토만 등이 있다.


시카디자인
덴마크에 기반을 둔 시카디자인(Sika-Design)은 3대째 천연 소재인 라탄만을 연구해온 가구 회사이다. 스칸디나비아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라탄 가구 전문 회사로 라탄을 소재로 조각적인 디자인과 선구적 형태의 가구로 인정받고 있어 소장 가치가 높다. 가구의 주요 소재인 라탄은 인도네시아에서 들여온 최상품으로 5~7년 주기로 재생된다. 지속 가능성을 전제로 한 친환경적인 시카디자인의 가구는 주택, 호텔, 레스토랑, 크루즈 등에서 사용되고 있다.



Editor신미경

Photographer오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