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디아 매트리스 특별 초대전 가구 August, 2019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칸디아가 대전에서 고객들과 만났다. 대전 편집숍 마메종과 함께 매트리스 특별 초대전을 진행한 것. 차별화된 품질로 칸디아의 이름을 또렷이 새긴 자리로 남았다.

대전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다
40년 전통을 품은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칸디아가 새로운 행보로 주목받았다. 지난 6월 21일부터 7월 2일까지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팝업 스토어 행사 ‘칸디아 매트리스 특별 초대전’을 진행한 것. 대전 지역에서 칸디아 제품을 판매하는 편집숍 마메종과 함께하며 다양한 고객과 만났다. 칸디아는 3년 전 국내에 론칭한 프리미엄 수제 매트리스 브랜드로 매년 매출이 급성장하는 등 명품 매트리스로서의 명성을 높이고 있다. 현재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9개의 판매점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10일 동안 진행한 이번 행사에서는 대표 모델인 ‘바디픽스’ 6종 모델을 전시하며 고객들에게 체형에 꼭 맞는 매트리스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몸에 착 감기는 편안함과 천연 소재의 쾌적함을 온몸으로 경험한 고객들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행사장 한쪽에는 매트리스에 사용한 다양한 소재를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코너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매트리스 안이 훤히 드러나는 단면을 공개해 많은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었다. ‘속’까지 건강한 ‘좋은’ 매트리스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간 이번 행사는 칸디아의 가치를 널리 알린 기회가 되었다.


1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칸디아가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칸디아 매트리스 특별 초대전’을 진행했다.
2 과감하게 자른 매트리스 단면을 통해 속까지 건강한 칸디아의 진면모를 전달했다.



천연 소재의 건강하고 쾌적한 잠자리
칸디아가 여느 매트리스와 차별화되는 점은 바로 자연에서 얻은 소재. 말총, 코튼울, 대나무, 캐시미어 등 천연 소재를 사용해 건강함과 안락함을 동시에 담는다. 전 세계 단 3개의 회사에서 생산하는 코튼 칼리코 포켓 스프링 또한 품질의 완성도를 높인다. 숙련된 장인이 일일이 정교한 수작업으로 만드는데, 인체에 유해한 본드나 석유 화합물을 일절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연에서 얻은 천연 재료와 수작업으로 완성한 매트리스는 건강함 그 자체다. 최근 라돈 검출로 매트리스에 대한 불신이 커졌지만, 칸디아는 라돈 검출에 대한 염려가 없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칸디아 매트리스는 위생까지 완벽하다. 세계 최초로 비스코스 원단에 올리브 오일 처리를 해 위생력을 획기적으로 강화했다. 매트리스를 감싸고 있는 원단을 천연 올리브 오일에 침착시키는 방식으로, 항박테리아 기능이 뛰어난 올리브 오일을 나노 캡슐 형태로 원단에 스며들게 했다. 또한 천연 라벤더 씨앗을 사용해 매트리스내 진드기와 벌레를 퇴치하는 기능 또한 탁월하다. 칸디아는 낙타털과 말총을 사용하는 제품의 경우 매트리스 전체 레이어에 라벤더 씨앗을 골고루 도포해 제작한다. 최근 낙타털 매트리스에서 나방과 유충이 발견된 이슈에서 자유로울 수 있었던 이유다. 쾌적한 잠자리를 위해 혁신 기술을 거듭 연구해온 칸디아의 노력이 빛난 대목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래오래 누리다
이토록 좋은 품질을 오래 누릴 수 있는 점 또한 칸디아의 장점. 세트 제품뿐만 아니라 매트리스만 단독 구매해도 제품별로 15~25년 동안 워런티를 적용해 보장한다. 워런티 기간 내에는 매트리스의 스프링과 소재가 1.5~2.5cm 이상 처지거나 사소한 제품 불량이 발견된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해준다. 합리적인 가격대도 매력적이다. 천연 재료와 장인의 수작업으로 완성한 최상급 매트리스를 400만원대부터 2000만원대까지 폭넓게 만날 수 있다. 칸디아가 론칭할 당시만 해도 국내 프리미엄 수제 매트리스는 접근하기 힘든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던 터. 칸디아는 많은 소비자가 건강한 수면 환경을 누리길 바라는 마음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품을 선보였다. 여기에 세심한 워런티 서비스까지 더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칸디아 제품은 수도권 및 전국 주요 매장에서 체험이 가능하며, 대전의 경우 마메종 본사에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문의 031-945-3223, www.armong.co.kr(아르몽)


1 제품과 함께 매트리스를 완성하는 소재와 기법을 소개해 이목을 끌었다.
2 이번 행사에서는 최상급 모델인 ‘바디픽스’를 통해 사용자의 체형에 꼭 맞는 안락함과 편안함을 증명해 보였다.
3 칸디아가 매트리스를 내추럴한 원목 가구와 함께 전시한 매장 모습.

Editor김주희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