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리케(LYKKE) 가구 September, 2020 휴식에도 ‘격’이 있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더없이 특별한 휴식을 선사한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 ‘템퍼 리케(LYKKE)’가 그것. 덴마크 명품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의 사운드바를 적용한 프레임으로 침실을 근사한 공연장으로 완성해준다.

휴식과 문화, 감성을 더한 침대 프레임
오늘날 ‘휴식’은 삶의 질을 결정하는 잣대가 되었다. 휴식을 통해 삶의 행복을 실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개인 공간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졌다. 특히 침실은 수면 공간을 넘어 휴식과 여가, 문화생활을 아우르는 공간으로 확장되고 있다. 때론 영화관, 때론 음악 감상실 또는 서재 등 취미 생활을 즐기는 공간으로 재탄생하는 것.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리미엄 침대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나만의 휴식을 완성해줄 특별한 프레임을 선보인다. 덴마크 명품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Olufsen, B&O)’의 최초 사운드바인 베오사운드 스테이지(Beosound Stage)를 적용한 프레임 ‘템퍼 리케(LYKKE)’가 그 주인공. 두 브랜드 모두 덴마크 브랜드인 만큼 제품명을 덴마크어로 ‘행복’을 뜻하는 리케로 기획한 점이 돋보인다.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로 손꼽히는 덴마크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중시하는 휘게 라이프스타일이 고스란히 녹아 있다.


1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는 명품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의 사운드바 베오사운드 스테이지를 적용한 프레임 ‘템퍼
리케(LYKKE)’를 선보인다.
2 템퍼 리케는 100개 소량 한정으로만 출시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고품질 사운드로 더욱 생생하게
템퍼 리케는 침대에 누워서도 뱅앤올룹슨의 베오사운드 스테이지로 음악이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완성했다.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자세로 풍성한 사운드의 콘서트장이나 영화관에 있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그간 경험할 수 없었던 혁신적인 프레임을 선보이며 휴식과 문화, 감성이 깃든 최상의 휴식을 선사한다. 템퍼 리케에 장착한 베오사운드 스테이지는 뱅앤올룹슨 최초의 사운드바로 최적화된 음성 출력을 위해 강력한 센터 채널을 갖춘 3채널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3차원 공간에서 청취자의 주위를 감싸는 기능인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구현해 보다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한다.


소장 가치 높인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
때로는 곁에 있는 가구나 물건이 나를 대변하기도 하는데 소장 가치마저 높다면 삶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것이다. 템퍼와 뱅앤올룹슨 두 브랜드를 아끼는 마니아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템퍼 리케는 프레임 전 사이즈 통틀어 100개 소량 한정으로만 출시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템퍼 리케는 일부 백화점 템퍼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다.


획기적인 소재로 완성한 프리미엄 디자인
템퍼 리케는 헤드 테두리 전체를 메탈 소재로 제작하는 등 스피커와 유사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구현했다. 여기에 북유럽 디자인 특유의 세련미와 간결한 멋을 더했다. 무엇보다 프레임에 100% 울 소재를 사용해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울 소재 구조는 얼룩을 방지하는 최적의 자연 보호막을 만드는데, 액체가 표면으로 쉽게 침투할 수 없으므로 관리가 용이하다. 난연 성능으로 화재에 강한 것도 특징이다. 컬러는 깔끔하고 청량한 느낌의 스카이 블루와 모던 클래식 스타일의 판타지 네이비 2가지로 선보인다.
침대에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에게 템퍼 리케는 편안한 사용감은 기본이고 풍성한 사운드로 영화관 못지않은 환경을 제공, 궁극의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문의 1522-8576, kr.tempur.com


1, 2 템퍼 리케는 헤드 테두리 전체를 메탈 소재로, 프레임에는 울 소재를 적용했다. 북유럽 디자인 특유의 세련미와 간결한 멋도 돋보인다.
3 컬러는 깔끔하고 청량한 느낌의 스카이 블루와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 클래식 스타일의 판타지 네이비 2가지로 선보인다.

Editor김주희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