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가구 May, 2020 지금 가장 핫한 드라마 JTBC <부부의 세계> 속 인테리어가 덩달아 화제다. 주요 장면에 등장하는 모던하고 세련된 가구에 관심이 쏟아지는 것. 각 공간에 ‘표정’을 더한 에몬스가구가 그 주인공이다.

존재감 넘치는 가구, 표정 있는 공간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시청자들이 단숨에 빠졌다. 배우들의 섬세한 감정 연기와 강렬하고 빠른 스토리 전개로 거침없는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영국에서 흥행몰이를 했던 BBC 원작 <닥터 포스터>를 리메이크한 로맨스 스릴러극으로 주요 배경에 등장하는 가구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표정있는가구’ 에몬스가구는 배우 김희애가 연기하는 지선우의 집 거실과 주방, 침실, 그리고 아이 방 등 주요 공간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거실에는 절제된 세련미가 돋보이는 국내산 황소 통가죽의 오더메이드 루치아노 소파와 휴고 티테이블, 모디스 사이드 테이블, 샤르데니아 선반장, 노체 크레덴쟈, 제이드 거실장을 함께 매치해 모던한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주방은 온 가족이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헤븐 식탁’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부부침실 또한 제이드블랙 컬러와 월넛의 콤비 매치가 돋보이는 제이드 장롱과 3단 서랍장, 샤르도네 안락의자 세트로 멋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는데, 에몬스의 프리미엄 감성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아들 방의 로미앤쥴리S 시리즈는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볼거리를 더했다. 여다경 침실에는 톤 다운된 핑크 컬러와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 질감의 로즈에디션 침실 시리즈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 거실에 연출한 루치아노 소파는 국내산 황소 통가죽과 이탈리아의 에코 본드, E0등급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건강한 일상을 선사한다.



화제의 가구를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다
에몬스가구는 <부부의 세계> 공식 제작 지원을 통해 3040 여성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심어주고 있다. 드라마 인기와 함께 가구를 찾는 문의가 이어짐에 따라 등장 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했으니 놓치지 말 것. 가장 반응이 뜨거운 루치아노 소파 시리즈는 20% 할인해 4인 소파(스툴 제외)를 257만원에 만날 수 있다. 4인 코너형 소파는 97만원 할인한 385만원에 제공한다. 헤븐 6인 식탁은 15% 할인한 175만원에 선보이는 등 자녀 방 가구, 거실장 등 협찬 제품을 특별 할인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에몬스가구는 <부부의 세계>를 비롯해 KBS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 등 다수의 드라마에 제품을 협찬하며 시청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중이다.
문의 032-816-2233, www.emons.co.kr

1 은은하고 차분한 천연대리석 상판과 원목 다리의 조화가 인상적인 헤븐 식탁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2 아이의 생활 패턴과 취향에 맞춰 구성할 수 있는 로미앤쥴리S 시리즈.

Editor김주희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