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스 플린토 세라믹 테이블 가구 May, 2020 디자인 가구 브랜드 벤스가 새로운 다이닝 테이블을 선보였다. 이탈리아 장인의 정교한 손끝에서 완성된 ‘플린토 세라믹 테이블’이 그것. 기능과 품격, 오리지널의 가치를 담은 명작 같은 가구.

장인 정신이 깃든 최상급 세라믹
강도와 내구성이 우수해 건축자재로 쓰던 세라믹이 가구 소재로도 각광받고 있다. 특히 열강도가 우수해 다이닝 테이블에 자주 활용하는데, 생활 오염에 강한 것은 물론 스크래치 저항도도 높아 관리가 쉬운 것이 장점. 또한 세균 번식률이 제로에 가까워 위생적인 식생활을 선사한다.
벤스(BENS)는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는 가구 브랜드. 이탈리아에 공장을 두고 소파, 침대, 거실장, 테이블, 체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데, 최근에는 다이닝 테이블 ‘플린토 세라믹 테이블’을 내놓았다. 플린토 세라믹 테이블은 이탈리아 정통 세라믹 제조업체인 라미남(Laminam)사의 세라믹을 사용한 것이 특징. 라미남사는 유럽 명품 가구 회사에 최상급 세라믹을 공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제작 과정 또한 믿음이 간다. 벤스 공장에 소속된 장인들이 손길을 더해 완성도 높은 마감 처리를 자랑한다.


기품 넘치고 세련된 무드
플린토 세라믹 테이블은 직선의 감각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상판과 다리를 직선으로 디자인했는데,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준다. 상판 패턴 또한 인상적이다. 깊이감이 느껴지는 고유한 결이 개성과 기품 넘치는 다이닝 룸을 만들어준다. 슬림한 세라믹 상판과 대비되는 철제 다리도 눈여겨볼 것. 볼드한 디자인이 유니크한 매력을 자아내며 내구성이 높은 사각 프레임이 상판을 지지해 안정감을 선사한다.
플린토 세라믹 테이블은 두 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화이트 컬러는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살려주고, 중후한 매력의 블랙 컬러는 깊이 있는 공간 연출에 제격이다. 기능성과 편의성이 뛰어난 소재부터 정교한 장인 정신, 모던한 디자인까지 두루 갖춘 벤스의 플린토 세라믹 테이블은 공간에 남다른 품격을 더해줄 것이다.
문의 1544-6400, www.bens.co.kr


1 플린토 세라믹 테이블은 화이트와 블랙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무드의 화이트 컬러.
2 깊은 색감과 상판의 고유한 결이 유니크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디자인 가구 브랜드 벤스의 신제품 ‘플린토 세라믹 테이블’. 최상급 세라믹 소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Editor김주희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