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2020 자녀 방 인테리어 가구 February, 2020 신학기를 앞두고 우리 아이 방에 대한 고민이 깊어간다면 주목하자. 아이의 성장 주기와 학습 활동을 고려하는 것은 물론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고 창의력까지 길러주는 인테리어가 필요하다. 한샘이 제안하는 아이의 꿈과 창의력이 자라는 신학기 인테리어.

학습 능률과 인테리어 효과까지 동시에
3월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 방을 조목조목 살펴보고 업그레이드할 시기다. 초등학생 때부터 학습 공간을 중요시하는 만큼, 입학을 기점으로 놀이 중심의 방을 학습 활동에 적합하게 바꿔주는 것이 좋다. 이때 아이의 개성과 취향,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가 자신만의 공간에 애착을 가지고 자립심과 꿈을 키워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창의력을 길러주는 인테리어에 신경 쓸 것. 성장 시기의 아이들은 쉴 새 없이 질문을 던지면서 깊고 넓은 자신만의 세상을 구축한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상상력을 펼칠 수 있도록 아이가 마음껏 활동하는 공간을 만들어주는 것이 좋다.
특히 가구는 한 번 구입하면 오래 사용하는 만큼 아이의 신체 성장에 맞춰 바꾸거나 그때그때 필요한 옵션을 추가해 레이아웃을 변경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한샘이 성장 발달을 고려하고, 학습력과 감성, 창의력까지 높여줄 똑똑한 자녀 방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한샘 자녀 방 대표 모델 ‘조이S’. 아이의 성장 주기와 학습 활동, 개성과 취향을 고려하고 창의력까지 길러주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성장과 학습 유형에 맞춘 다양한 모듈 ‘조이S’
초등학교 저학년 때는 올바른 학습 습관을 들이는 중요한 시기다. 학습 활동 또한 범위가 넓어지는 만큼 학습 유형에 따라 바른 자세를 길들이는 게 중요하므로 가구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한샘 자녀 방 가구 대표 모델 ‘조이’는 최근 디자인과 색상을 리뉴얼하고 안전성을 더욱 높인 ‘조이S’를 새롭게 선보였다. 매직 데스크, 단독 책상 등 다양한 책상 모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매직 데스크는 바른 자세가 중요한 성장기 아이를 위한 기능성 책상. 높이와 각도 조절이 손쉬워 아이 학습 유형에 맞는 환경을 제공한다. 원터치 방식으로 책상 상판이 0도에서 최대 40도까지 기울어져 독서,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활동에 맞게 조성할 수 있다. 높낮이도 신체에 맞춰 최소 52cm에서 최대 90cm까지 조절 가능하다.


감성지수 높여주는 파스텔 톤의 화사한 컬러
조이S의 메인 컬러는 화이트, 그레이 두 가지이며 네 가지 포인트 색상인 옐로, 핑크, 블루, 민트를 활용해 아이의 개성에 따라 색상 조합을 할 수 있다. 화이트 컬러는 좁은 아이 방을 밝고 화사하게 꾸며주는 효과를 주며 그레이 컬러는 정돈되고 차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포인트 색상 중 민트는 새롭게 추가된 색상으로 집중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한편 한샘은 2월 말까지 조이S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이S 책상 구매 고객에게 한샘 책상 의자 12종을 30% 할인해주고 서랍장, 책장, 옷장 등도 20% 할인한다. 또한 20만원 상당의 ‘인출형 LED 스터디 조명’을 무료로 증정하니 놓치지 말 것.


1 따뜻하면서도 활기가 느껴지는 핑크를 포인트 컬러로 구성한 ‘조이S’.
2 집중력을 높여주는 민트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책상 상판과 측판 모서리를 둥글게 마감해 안전성을 높였다.
3 그레이와 블루 컬러로 집중력을 높여주는 학습 공간를 연출했다.
4 아이들의 성장과 학습 활동에 따라 함께 자라는 마법 같은 책상 매직 데스크는 각도와 높낮이 조절 폭이 넓은 것이 장점.



창의력과 감수성을 높여주는 아지트, ‘NEW 버니 벙커 침대’
아이는 본능적으로 방해받지 않는 혼자만의 공간을 가지고 싶은 욕구가 강하다. 한샘 ‘NEW 버니 벙커 침대’는 나만의 아늑한 아지트를 원하는 아이에게 제격인 아이템. 아이의 성장 발달 그리고 니즈에 맞춰 구성 가능한 침대 패키지로 멀티 공간을 완성하기에 좋다. 특히 1층은 연령이나 자녀 수에 맞춰 유연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놀이 공간으로 사용하다 아이가 입학할 즈음에는 단층 침대로 바꿔 사용할 수 있다.


취향대로 구성 가능한 수납 패키지
NEW 버니 벙커 침대는 공간의 목적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수납 패키지와 액세서리를 마련해 하부 공간을 아이의 취향과 개성을 살려 꾸미기 안성맞춤이다. 슬라이딩 모듈, 교구장, 낮은 책장, 수납 벤치, 플레이 테이블을 비롯해 놀이 매트와 하부 침대도 갖췄다. 책장을 구성하면 아이가 책과 친숙하게 보낼 수 있는 독서 공간이 되고, 수납장이나 교구장을 선택하면 아이에게 스스로 정리하는 습관을 길러줄 수 있다. 또한 텐트나 가랜드 등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개성 넘치는 놀이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안전 디테일의 완성도를 높인 점도 돋보인다. 포밍 범퍼 에지를 적용하고 가드 높이를 375mm로 구성했다. 침대 형태는 안전성을 강조한 계단장형과 공간 활용도가 좋은 사다리형 중 선택 가능하다. 메인 컬러는 라이트 메이플이며 아이 감성에 맞춰 블루, 핑크 중 포인트 컬러를 적용할 수 있다.


1 한샘 ‘NEW 버니 벙커 침대’는 아늑한 아지트를 원하는 아이에게 제격인 아이템. 좁은 공간을 활용하기에도 좋다.
2 텐트나 가랜드 등의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다.
3 1층에 하부 침대를 적용해 두 아이가 함께 자는 공간으로 꾸몄다. 계단은 계단장형과 사다리형 중 선택 가능하다.
4 하부를 수납장이나 교구장, 책장으로 꾸며주면 아이 스스로 정리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다.



집중력과 안정감을 선사하는 학습 환경, ‘NEW 아이디S’
차분한 분위기의 방은 학습 집중력을 높여주고 안정감을 선사한다. 한샘 ‘NEW 아이디S’는 질리지 않는 스테디 컬러로 구성한 것이 특징. 화이트와 메이플의 메인 컬러에 베이지, 그레이, 화이트, 메이플 컬러를 포인트로 적용할 수 있다. 책상은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하도록 구성했는데, 성장기 아이들은 책과 학용품, 화장품 등 작은 비품이 많은 점을 고려해 최대 140cm의 넓은 상판을 적용했다. 책상과 책장을 결합한 일자 책상과 분리한 단독 책상 중 선택 가능하다. 사이즈는 가로 120cm와 140cm 두 가지 중 고를 수 있어 취향을 고려한 나만의 집중 학습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스마트한 수납 존으로 공간 효율 Up!
스마트한 수납 존도 돋보인다. 상단에는 자주 보는 문제집과 책을 수납하고, 수납 박스에는 작은 비품을 보관하면 깔끔한 정리가 가능해 학습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모바일 학습이 많은 최근 트렌드에 맞춰 책상에 USB와 콘센트 충전이 가능한 2구 2포트 멀티탭도 추가했다. 수납장은 등 교장과 다용도장으로 구성할 수 있다. 교복과 외투, 가방을 깔끔하게 보관하기 좋은 등교장은 책장과 같이 일렬로 배치하거나 옷장 측판에 붙여 엔드장처럼 활용하면 편리하다.
문의 02-542-8558(논현 플래그샵), 02-3430-6911(잠실 플래그샵), 02-6344-7000(목동 플래그샵), www.hanssem.com


1 책상과 책장을 분리한 단독 책상으로 구성한 방. 책상 표면에는 LPM(저압 합침지) 소재를 적용해 스크래치나 들뜸 현상을 방지했다.
2 넓은 상판과 수납공간, 멀티탭, 타공판으로 구성한 책상. 효율적인 학습 공간을 완성해준다.
3 교복과 외투, 가방을 깔끔하게 보관하기 좋은 등교장.
4 차분한 컬러로 학습 집중력을 높여주고 안정감을 선사하는 ‘NEW 아이디S’.

Editor김주희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