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소와 홈 스타일링 쇼 가구 January, 2020 소파 전문 브랜드 봄소와가 홈 스타일링 스튜디오 하우스쿠체와 함께 꾸민 ‘봄소와 홈 스타일링 쇼’에서 완성도 높은 주거 공간을 재현한다. 집과 가구의 절묘한 합을 찾아서.

집과 가구의 감각적인 하모니
제아무리 멋진 가구라도 집의 바탕과 어우러지지 않는다면 그 매력을 잃게 마련. 가구와 집의 조화가 중요한 이유다. 소파 전문 브랜드 봄소와가 집이라는 바탕 위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가구를 전시한다. 경기도 안양시 인덕원 푸르지오 엘센트로에 마련한 ‘봄소와 홈 스타일링 쇼’가 그것. 홈 스타일링 팀 하우스쿠체와 함께 새로운 주거 공간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약 한 달에 걸친 대대적인 작업 끝에 완성한 곳에서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확인할 수 있다.

이곳에 비치한 소파는 모두 봄소와 제품이다. 단정한 형태와 클래식한 분위기, 간결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매력적인 ‘한겨레’는 러버우드 원목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 웅장하고 우아한 형태가 돋보이는 ‘아라’는 등받이를 앞뒤로 이동할 수 있는 스윙 기능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등받이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모듈형 소파 ‘오롯’ 또한 눈길을 끈다. 이들 제품은 최상급 가죽 생산지 독일 남부의 원피를 사용한 ‘슈타크 통가죽’ 그리고 스페인에서 생산되는 세계적인 기능성 패브릭 ‘아쿠아클린’으로 만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주문도 가능하다. 특히 아쿠아클린은 물만으로도 이물질이 손쉽게 제거되며 항균, 항진드기, 방염, 발수 기능이 탁월하다.

한편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도맡은 하우스쿠체는 직접 디자인과 시공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공간을 연출했다. 과감한 컬러를 활용하되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짙은 우드 바닥재를 선택하고 거실과 일체가 된 듯한 주방은 톤 앤 매너 컬러와 오브제를 포인트로 적용해 통일감을 부여했다. 봄소와의 소파와 함께 수준 높은 인테리어를 직접 경험하고 싶다면 봄소와 홈 스타일링 쇼로 향하자. 오픈 기간은 2월 15일까지다.


주소 경기도 안양시 판교로 100 인덕원 푸르지오 엘센트로 105동 1301호
운영 시간 오전 11시~ 오후 6시(주말은 오전 11시~오후 7시, 공휴일 휴무)
문의 010-3355-4724


1 소파 전문 브랜드 봄소와와 홈 스타일링 스튜디오 하우스쿠체가 함께 꾸민 ‘봄소와 홈 스타일링 쇼’. 완성도 높은 주거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2 단정한 형태와 클래식한 분위기가 공간을 한층 고급스럽게 완성하는 ‘한겨레’ 소파. 러버우드 원목이 유니크한 개성을 자아낸다.
3 팔걸이가 없는 로 백 디자인의 ‘오롯’ 소파. 유연한 디자인으로 용도에 따라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다.
4 우아한 매력의 ‘아라’는 등받이가 앞뒤로 이동하는 스윙 기능이 특징이다.

Editor김주희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