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의 숙면 프로젝트 가구 July, 2019 스트레스와 과도한 업무 등으로 인한 수면 부족. 이렇게 일상 속 피로가 쌓일수록 ‘꿀잠’이 더욱 간절하다. ‘수면 빚’이 쌓이지 않도록 매일매일의 이상적인 수면 환경을 꿈꾸고 있다면 지금 템퍼를 체험해보는 것은 어떨까.

템퍼와 함께하는 제주에서의 오롯한 휴식
이색적인 장소에서 누리는 편안한 잠자리. 2019년 하임텍스틸에서 수면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마련한 수면 포럼에 등장한 내용이다. 집이라는 일상 공간에서 벗어나 오롯하게 휴식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 호캉스가 여전히 인기인 이유도 여기에 있지 않을까. 올 여름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템퍼의 스위트 객실이 마련된 제주신라호텔로 호캉스를 떠나보는 것도 좋겠다. 제주신라호텔의 템퍼 스위트 객실은 바다 전망 수페리어 스위트 2개와 하나의 산 전망 객실까지 총 3개다. 특별하게 준비한 템퍼 스위트 객실에서는 템퍼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베개를 체험할 수 있어 더욱 쾌적한 숙면이 될것이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구조의 세 객실은 차분한 아이보리와 그레이, 민트 컬러를 기본으로 밝은 컬러의 우드 가구를 매치해 우아한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품격 있는 공간에 어울리도록 고급 패브릭을 사용한 템퍼 오리진 프레임을 매치했고 여기에 오리지날 매트리스와 함께 트래디셔널 베개와 롱 허그 쿠션을 더해 다양한 형태로 템퍼 폼 소재가 지닌 특유의 편안함을 느껴볼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매트리스와 베개를 구매하려는 신혼부부나 가족에게도 추천한다. 매장에서 긴 시간 동안 체험해보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자연스럽게 여행 일정 속에서 즐기면서 구매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해당 객실에 머문 고객에게는 2개의 쿠폰을 증정해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니 잊지 말고 챙기자. 아름다운 여름 제주의 풍경과 함께 제대로 힐링할 수 있는 기회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게 꾸민 제주신라호텔의 템퍼 스위트 객실 전경.



편안한 잠자리를 완성하는 템퍼의 기술력
폼 매트리스의 선두 브랜드인 템퍼는 1970년 NASA에서 우주비행사를 위해 고안한 압력 흡수 소재를 최초로 상용화하는 데 성공했다. 수십억 개의 오픈 셀 구조로 설계된 압력 완화 물질은 수면 시 불필요한 압력을 완화하고 체중을 고르게 분배해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템퍼 특유의 점탄성 소재는 편안함의 핵심이다. 사용자의 신체 굴곡을 따라 완벽하게 감싸면서 받쳐주어 편안함과 지지력을 선사한다. 받은 압력을 신체에 다시 돌려주지 않아 장시간 누워 있어도 신체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템퍼 소재는 사용자의 체형과 체중에 맞춰 이상적인 상태가 되도록 설계돼 어떤 자세에서도 최상의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템퍼는 압력 분산 기능을 통해 척추와 관절이 자연스러운 형태를 유지하면서 근육과 신경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해 편안함을 배가한다.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베개에도 이 기술력을 고스란히 적용했다. 옆으로 자는 습관이 있는 이들에게 이상적인 템퍼 오리지날 베개는 머리, 목, 어깨로 이어지는 곡선이 편안히 유지되도록 지지해주어 척추가 바르게 펴지도록 고안했다. 또한 템퍼 밀레니엄 베개는 등을 바닥에 대고 자는 자세에 추천하는 제품으로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바른 수면 자세 유지에 안성맞춤이다. 템퍼의 수면전문가와 디자이너, 엔지니어는 개개인의 몸에 맞는 지지력을 갖춰 더 나은 편안함을 제공하는 완벽한 소재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템퍼의 주요 매트리스와 베개 제품은 최적의 품질을 동일하게 유지하기 위해 덴마크에서 생산한 완성품으로 수입된다.


1 템퍼 스위트 객실에 머문 고객에 한해 제공하는 Thank You 쿠폰은 템퍼 매트리스를 구매할 경우 템퍼 스위트 객실에서 사용한 것과 동일한 배스타월과 가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 템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리지날 베개 또는 밀레니엄 베개 구매 시 결제창에 스페셜 쿠폰의 발행번호를 입력하면 할인 혜택과 함께 레더 코스터를 받을 수 있다.
3 오리지날 매트리스와 트래디셔널 베개, 롱 허그 쿠션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 베개의 매력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려면 좋은 매트리스와 침구는 물론 베개 역시 몸 상태, 수면 습관에 따라 다르게 선택해야 한다. 숙면을 위한 완벽한 침실을 꾸미고 싶다면 이번 시즌 템퍼가 선보인 프리미엄 베개에 주목할 것. 기존 오리지날 기능성 베개와 컴포트 베개에 듀라쿨 기술(Duracool technology)을 적용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베개를 소개한다. 템퍼 소재 특유의 검증된 편안함에 템퍼 시그너처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럽게 완성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기하학적인 곡선과 직선의 조화는 평화로운 정원의 흐르는 물,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 템퍼 오리지날 베개 쿨터치(CoolTouch™)는 옆으로 자거나 등을 바닥에 대고 누워 자는 자세 모두에 이상적인 아이템. 머리, 목, 어깨로 이어지는 신체의 곡선을 안정적으로 유지해 잠을 자는 동안 척추가 잘 펴지도록 디자인했다. XS, S, M 세 가지 사이즈로 선보여 체격에 따라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템퍼 컴포트 베개 쿨터치(CoolTouch™)는 전통적인 사각 형태의 베개를 찾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푹신한 정도에 따라 소프트, 펌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형태의 수면 자세에도 편안하게 머리, 목, 어깨를 지지해준다. 북유럽 디자인의 특징을 보여주는 간결하고 깔끔한 화이트 커버를 채택해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린다. 분리 가능한 커버는 40°C온수 물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1 템퍼는 기존 오리지날 기능성 베개와 컴포트 베개에 듀라쿨 기술을 적용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베개를 선보였다.
2 전통적인 베개 형태의 템퍼 컴포트 베개 쿨터치(CoolTouch™). 소프트와 펌 두 가지의 다른 느낌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수면 자세에 최적화된 템퍼 기능성 베개
템퍼는 사람마다 다른 수면 자세를 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성 베개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템퍼 오리지날 베개는 옆으로 누워 자는 자세에 가장 적합한 베개로 목과 어깨로 이어지는 곡선을 지탱해 척추가 잘 펴지도록 디자인되었다. 템퍼 밀레니엄 베개는 등을 바닥에 대고 자는 자세에 알맞다. 척추의 윗부분을 감싸 안도록 기울어져 있어 편안함은 물론 인체공학적인 지지력을 제공한다. 템퍼 소나타 베개는 옆으로 웅크리고 자는 자세에 이상적이다. U자 형태의 곡선은 등을 대고 누웠을 때 목의 곡선과 잘 맞고, 옆으로 누웠을 때는 앞으로 구부러진 특수한 형태가 머리를 지지해줘 등을 대고 누웠다가 몸을 돌려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다. 템퍼 심포니 베개는 양면 사용이 가능해 평평한 면과 어깨 주위를 감싸는 형태의 면을 선택할 수 있다. 옆으로 누운 자세와 똑바로 누운 자세 모두에 적합하다. 엎드려 자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도 있다. 템퍼 옴브라시오 베개는 형태와 소재, 커버가 엎드려 잘 때도 숨쉬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상반신을 받쳐 목과 등에 가해지는 압점을 줄여 바른 자세에 도움을 준다.

문의 1522-8576, kr.tempur.com


1 자연에서 영감받은 기하학적인 곡선과 직선으로 이루어진 템퍼 시그너처 패턴.
2 옆으로 누워 자는 자세에 이상적인 템퍼 오리지날 베개 쿨터치(CoolTouch™).

Editor손민정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