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가 들쥐, 프레드릭의 굿즈 기타 May, 2020 작가의 팬이라면 지나칠 수 없는 도서 굿즈. 특히 친근한 그림책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다. 까사리빙 셀렉션은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이 되어줄 프레드릭의 아트 포스터, 문구류, 도서를 소개하고 있다.

나의 친구 프레드릭
어린이책 전문 출판사 시공주니어의 네버랜드 컬렉션이 선보이는 굿즈 첫 번째 주인공은 현대 우화의 거장으로 불리는 레오 리오니의 대표작 속 들쥐, 프레드릭이다. 프레드릭은 다른 들쥐처럼 일하지 않지만 삶의 의미를 수집하는 시인이다. 부드럽고 따뜻한 색채와 간결한 선으로 표현된 프레드릭은 자신의 고유한 사고를 지킬 수 있도록 돕는 메시지를 보낸다. 네덜란드 출신의 아티스트인 레오 리오니는 그림책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칼데콧 아너 상 등을 수상하며,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1, 2 벽에 걸기 적합한 프레드릭 A3 아트 포스터(프레드릭과 열매, 프레드릭과 색깔들 외). 가로형과 세로형 모두 6000원.
3, 4 탁상형 액자에 넣어 감상하기 좋은 프레드릭 A5 아트 포스터(밀짚, 옥수수, 햇살 외). 가로형과 세로형 모두 2000원.
5 레오 리오니의 대표작 그림책, <프레드릭>. 1만1000원.
6 서류를 보관하기 제격인 프레드릭 L 폴더 종이 파일. 5500원.
7 옐로, 그린, 블루, 핑크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무지 노트. 5500원.
8 줄이 있는 무선제본 노트. 브라운, 샌드, 블루 3가지 색상이 있다. 7000원.



까사리빙 셀렉션 구매 이벤트
시공주니어 도서 10% 할인 판매하며, 시공주니어 도서 또는 네버랜드 컬렉션 굿즈 2만원 이상 구매 시 ‘프레드릭 손거울’을 증정한다(50개 한정).

Editor신미경

Photographer오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