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의 완성, 제주신라호텔 기타 August, 2019 더 늦기 전에 떠나자. 한여름 밤의 낭만적인 라이브 공연도, 두 눈을 사로잡는 환상적인 마술 쇼도 즐길 수 있는 제주신라호텔이야말로 진정한 호사를 경험하는 휴식처다.

이토록 완벽한 호캉스
기다리던 바캉스 시즌. 시간을 내서 해외로 가는 것도 좋겠지만 국내에서도 그 못지않게 낭만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아침부터 밤까지 호젓하게 휴식을 즐기고 싶은 이도, 시원한 물놀이는 물론 미식과 기분을 업시킬 화려한 공연까지 알차게 즐기고 싶은 이도 모두 사로잡을 제주신라호텔로 지금 떠나보자. 제주신라호텔에서는 휴가철을 맞아 체험과 휴식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그중 하나가 ‘서머 뮤직 페스티벌’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서로 다른 매력의 미국 팝 밴드와 유러피언 브라스 밴드의 특별한 공연이 야외 수영장 라이브 무대에서 펼쳐진다.특히 색소폰, 트롬본, 트럼펫, 튜바 등 금관 악기 연주자 6명이 라이브 무대가 있는 패밀리 풀을 벗어나 어덜트 풀까지 자유롭게 이동하면서 퍼포먼스를 펼치므로 수영장 전체가 흥겨운 분위기로 달아오른다.



부모와 아이가 선택한 제주신라호텔
어린이들의 취향 저격 프로그램도 있다. ‘원더풀 매직쇼’가 그것으로 마술 팀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재치 있는 입담이 아이와 부모의 만족도를 모두 높여준다. 특히 마술을 보면서 과학 원리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해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무한 자극한다. 여기에 더해 아이들이 과학 마술을 체험해보는 클래스를 30분간 진행하고 마술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타임도 마련한다. 원더풀 매직쇼는 수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2시, 8시에 진행되며, 아이들이 저녁 타임에 참가할 경우 부모들은 ‘루프탑 뮤직파티’를 즐길 수도 있다. 매일 저녁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야외 라이브 공연을 보고 시원한 생맥주도 마시는 프로그램이 그것. 풀사이드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루프톱의 LED 스탠딩 테이블, 그리고 음악 선곡에 따라 다양한 빛과 패턴을 연출하는 무빙 라이트 때문에 흥겨운 분위기가 더욱 고조된다. 파티에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과 과일, 치즈 등으로 구성한 웰컴 플레이트를 선사하며 제주맥주 2종을 파티가 끝나는 시간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문의 1588-1142, www.shilla.net/jeju


1 로맨틱한 제주의 밤과 잘 어울리는 야외 공연장.
2 올여름 ‘서머 뮤직 페스티벌’ 특별 공연팀인 유러피언 브라스 밴드.

Editor김민선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