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리치를 위한 고품격 커뮤니티&서비스 기타 December, 2019 상위 1% 슈퍼리치를 위한 주거 문화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국내 프리미엄 주거 단지와 해외 글로벌 랜드마크에서는 프라이빗한 커뮤니티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이엔드 라이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중이다. 대림산업 또한 ‘아크로 한남카운티’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새로운 주거 문화를 제안한다.

품격을 극대화한 프라이빗 주거 트렌드
최근 국내와 해외에서 상위 1%의 슈퍼리치를 위한 주거 단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단순히 ‘집’을 넘어 VVIP급 커뮤니티 시설과 글로벌 리조트급 서비스를 제공해 차별화된 희소가치를 선사하는 것. ‘롯데월드 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에 피트니스 클럽, 골프 연습장, 요가 스튜디오, 갤러리 라운지 등을 갖추었으며, 입주자들은 85층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호텔의 수영장, 사우나 이용은 물론 도어맨과 발레파킹, 하우스 키핑 등의 컨시어지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미국 뉴욕의 최고급 주거 단지 ‘56 레오나드(56 LEONARD)’에는 개별 야외 공간을 갖춘 145개의 콘도미니엄 레지던스가 조성되어 있으며, 최정상급 편의 시설과 우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뉴욕에서 2번째로 높은 주거용 빌딩으로 유명한 ‘432 파크 에비뉴(432 PARK AVENUE)’는 96층의 초고층으로 최대 3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야외 테라스 등 이색적인 공간을 조성했다.

이러한 흐름 속에 대림산업의 새로운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부동산 시장에서 최대어로 불리는 ‘한남3구역’에 ‘아크로 한남카운티’로 출사표를 던진 것. 글로벌 랜드마크에 버금가는 커뮤니티 시설과 럭셔리 리조트급 주거 서비스를 도입하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1 대림산업이 한남3구역에 선보일 예정인 아크로 한남카운티. 한강의 뷰를 파노라마로 담은 커뮤니티를 조성한다.
2 한강 조망의 인피니티 온수풀이 세련되고 이국적인 풍경을 선사한다.



최상급 커뮤니티와 독보적인 시설, 아크로 한남카운티
아크로 한남카운티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벨라지오 호텔 등을 설계한 글로벌 No.1 설계사 저디(JERDE), 국내 최고 설계사 무영건축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것이 특징. ‘클럽 아크로(CLUB ACRO)’를 통해 수억 원대 멤버십권을 소유한 것과 맞먹는 효과를 누리는 최상급 커뮤니티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강의 뷰를 파노라마로 담은 스카이 커뮤니티와 파노라마 커뮤니티 등 40,180㎡ 규모의 초대형 시설을 구현한다. 스카이 커뮤니티에는 게스트하우스와 연회장, 컬처 라운지, 라이브러리, 스카이 라운지, 피트니스&스파 시설 등이 들어선다. 6성급 호텔 못지않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한강 조망의 인피니티 풀과 숲속 온수 풀, 호텔식 실내 수영장 및 키즈 풀도 특별함을 더한다. 이 밖에도 고품격 여가 생활을 위한 GX Room, 퍼스널 트레이닝 공간, 복층형 골프 연습장 그리고 가족 휴식 공간인 온실 카페, 패밀리 스포츠 센터도 마련한다. 1인실 스터디 센터, 북카페 등 개개인의 성향에 맞는 다채로운 시설도 선보인다.


의료 케어부터 교육, 문화생활까지 원스톱 프리미엄 서비스
아크로 한남카운티의 컨시어지 서비스 또한 차원이 다른 클래스를 선보인다. 글래드호텔앤리조트, 메가 스터디교육, 강북삼성병원, ADT캡스, 링커블, 타워피엠씨, 대림미술관 등과 손잡고 컨시어지 서비스를 선사한다. 대림산업의 계열사인 글래드호텔앤리조트는 고객 라이프 케어 서비스 및 할인, 이벤트 등을 제공할 계획이며, 메가스터디교육은 수강 서비스를 비롯해 입시설명회, 컨설팅 등 전방위적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입주민들은 의료 서비스, 최신 보안 설비 적용 관련 컨설팅, 카 셰어링 서비스 등도 받을 수 있다. 단지 내에서 라이프 케어와 교육, 의료, 보안, 공유경제 등을 아우르는 원스톱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전망이다.

한편 대림산업은 아크로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ACRO 갤러리’를 11월 21일부터 12월 14일까지 오픈한다. 대림 주택전시관 3층에 마련한 ACRO 갤러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다.


3 스파, GX Room, 퍼스널 트레이닝 공간 등 차별화된 시설을 갖춘 스카이 피트니스&스파.
4 숲속에서 즐기는 온수 풀 또한 특별함을 더한다.
5 낮에는 탁 트인 풍광을, 밤에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머무는 것 자체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6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호텔식 식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7 서울타워가 빛나는 남산을 바라보며 즐기는 스카이라운지의 야경.
8 리뉴얼된 아크로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ACRO 갤러리. 고급스럽고 우아한 120m² 타입의 아트월이 돋보인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812 문의 1800-6700, www.acrolife.co.kr

Editor김주희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