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 인테리어 클래스 기타 December, 2019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와 <까사리빙>이 결혼을 앞둔 커플과 신혼부부를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신혼집 인테리어와 왁스 태블릿 만들기 클래스로 유익한 정보와 함께 남다른 추억을 선사한 것. 덕분에 참가자들은 신혼집 로망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다.

우리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오롯이 담은 신혼집을 실현하기란 결코 쉽지 않다. 처음 시도하는 인테리어를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기 때문. 비용 책정부터 가구와 가전 선택까지 고민은 깊어진다. 우리에게 꼭 맞는 해답은 없을까? 지난 10월 26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와 <까사리빙>이 결혼을 앞둔 커플과 신혼부부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신혼집 인테리어와 왁스 태블릿 만들기 클래스는 2시간 남짓한 시간 동안 신혼부부에게 꼭 필요한 실용 정보와 둘이서 함께할 수 있는 남다른 경험을 제공했다.



다채로운 경험과 프리미엄한 혜택까지
1부에서는 인테리어 디자인&컨설팅 그룹 ‘아파트멘터리’ 윤소연 대표가 연사로 나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신혼집 인테리어 솔루션을 전했는데, 비용 부담 없이 홈 스타일링만으로도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담은 공간을 완성할 수 있는 다섯 가지 시크릿을 공개했다. 예산 배분부터 가구와 가전제품 선택, 컬러 매칭, 비용 절감 팁 등 살뜰한 노하우도 선사했다. 참가자들은 인테리어 요소로도 손색없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삼성 신혼가전 제품을 눈여겨보며 많은 관심을 드러냈다. 2부에서는 ‘라오크’ 최소욱 실장과 함께하는 왁스 태블릿 클래스도 진행했다. 특히 행사 말미에 등장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 안지훈 부점장은 감사 인사를 전하며 참가자를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안해 큰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아파트멘터리’ 윤소연 대표가 진행한 신혼집 인테리어 클래스를 경청했다.


커플이 함께 손길을 더한 왁스 태블릿 만들기.



신혼 가전의 메카,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
오픈 1주년을 맞은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는 서울 최대 규모의 메가스토어로 신혼 가전의 메카로 떠올랐다. 쾌적하고 다채로운 공간에 필수 가전부터 소형 가전까지 폭넓은 제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 넓은 주차장과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도 마련해놓아 제품 상담, 구매, A/S까지 원스톱으로 모두 해결할 수 있다. 맞춤 가전 트렌드를 선도하는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를 비롯해 세밀한 해상도를 통해 차원이 다른 현장감을 보여주는 TV ‘QLED 8K’, 신혼집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에어드레서’ 등을 꼼꼼하게 둘러볼 수 있다. 1층의 라이프스타일존은 가전과 가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공간으로, 마치 내 집처럼 편안하게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전문 컨설턴트가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을 제안하는 맞춤 컨설팅도 제공한다.

매장 곳곳에는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드러난다. 프라이빗한 상담을 위한 VIP 상담실을 비롯해 제품을 실감 나게 사용해보는 체험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키즈존, 삼성 가전제품을 활용한 실생활 팁을 배우는 디지털프라자 아카데미가 마련되어 있다. 4층의 데이코하우스에서는 6개의 글로벌 브랜드의 가구와 가전제품이 녹아든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데,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곡로 540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30분 문의 02-3454-1103


맞춤 냉장고를 체험할 수 있는 비스포크존.


QLED존에서는 세밀한 해상도와 생생한 현장감을 자랑하는 QLED 8K를 체험할 수 있다.


가전과 가구가 조화를 이룬 라이프스타일존.


글로벌 브랜드의 가구와 가전제품을 만날 수 있는 데이코하우스.


신혼 가전의 메카로 떠오른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


감사 인사를 전하는 안지훈 부점장.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에서는 개개인의 니즈를 고려한 세심한 상담이 가능하다.

Editor김주희

Photographer오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