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2019 기타 May, 2019 실용성과 디자인은 기본,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참신한 아이템과의 만남이 기다리는 곳. 총 7개의 전시 카테고리로 구성한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가 6월 말 도쿄 빅 사이트에서 열린다.

라이프스타일의 흐름을 한눈에 읽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가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총 3일간 열린다. B2B 국제 무역 전시회로 발돋움해 지난 13년 동안 일본 라이프스타일의 트렌드를 이끌어온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는 한 해에 두 차례 열리는데 올해는 1월 전시에 이어 6월에 또 장을 펼친다. 이번 행사에서만 1610개 이상의 참가사가 함께하며, 일본 특유의 감성을 담아낸 제품과 전 세계의 감각적인 아이템을 한곳에서 접할 수 있는 만큼 세간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7개의 주제로 만나는 라이프스타일의 현주소
이번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는 주제별로 전시를 구성해 관람객이 효율적인 동선을 계획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기프텍스 도쿄 섹션에서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용품과 스마트폰 액세서리, 아웃도어 용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베이비&키즈 엑스포에서는 장난감, 유모차, 임산부 용품 등 육아와 관련된 아이템을 다룬다. 머무는 공간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반영한 홈 인테리어 파트 또한 놓치지 않았다. 인테리어 도쿄 섹션에서는 다양한 인테리어 용품과 홈 데코 제품 그리고 여러 브랜드의 가구를 폭넓게 다룰 계획이다. 패션 굿즈&액세서리 엑스포 도쿄에서는 가방, 신발, 모자 등 패션 잡화와 더불어 여러 가죽 제품을 선보이며 테이블&키친웨어 엑스포에서는 여러 테이블웨어와 조리 도구를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도 각광받고 있는 뷰티 산업의 지금을 읽을 수 있는 헬스&뷰티 굿즈 엑스포에서는 여러 브랜드의 뷰티 제품은 물론 아로마, 운동, 헤어 관련 아이템도 다룰 예정. 올 6월 전시는 특별히 ‘디자인 도쿄’ 섹션을 추가했다. 심사를 거쳐 검증받은 디자인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전시를 주목해야 할 또 하나의 이유가 있다. 바로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일본 최대의 문구 및 사무용품 전시회 ‘ISOT 2019’를 동시 개최하는 것.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의 7개 전시 섹션과 더불어 보다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만나볼 수 있다.



전시 일정 2019년 6월 26일~28일
전시 장소 일본 도쿄도 고토구 아리아케 3초메(도쿄 빅 사이트)
문의 +81-3-3349-8505, www.lifestyle-expo.jp/en-gb.html

Editor오하림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