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만나는 집의 모든 것 리빙숍 October, 2019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는 가구 브랜드 두닷(dodot)이 방배동에 새로운 쇼룸을 선보였다. 도심 속에서 산책하듯 거닐며 집에 감각을, 생활에 멋을 더할 수 있는 공간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리는 원스톱 쇼핑
한 번 사면 오래 사용하는 가구는 직접 만져봐야 그 진가를 알 수 있는 법. 두닷이 최근 오픈한 방배 쇼룸에서는 집의 모든 것을 한눈에 살펴보고 손수 경험할 수 있다. 1~3층에 걸쳐 구성한 쇼룸은 간결한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두닷 가구를 비롯해 덴마크 컨템퍼러리 디자인을 지향하는 브랜드 ‘블라스코’ 가구, 집 안 곳곳을 빛내주는 다양한 소품을 갖췄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스톱 쇼핑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다. 1층에 마련해놓은 블라스코 쇼룸에서는 고품질 소재와 완성도 높은 디자인, 섬세한 디테일의 가구를 만날 수 있다. 2층과 3층은 거실, 주방, 침실, 홈 오피스 등 공간별로 구성해 다양한 두닷 가구를 배치했다. 최근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신제품 ‘콰트로 에어’도 만날 수 있다. 11년 전 출시한 콰트로 데스크로 대한민국 데스크 시장의 변화를 이끈 두닷이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신제품이다. 섬세한 라운드 모서리와 상판을 지지하는 커브 프레임은 비트라(Vitra), 무토(Muuto) 등 북유럽 디자인 유력 브랜드에서 프리미엄 라인 가구를 제작할 때 사용하는 방식이다. 또한 약간의 이격도 흔들림의 원인이 되므로 한 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기 위해 항공기와 자동차 부품을 만들 때 사용하는 공법인 다이캐스팅을 적용한 것도 특징. 주방용품, 패브릭 아이템, 문구, 액자 등 소품을 한데 모은 ‘두닷마켓’도 흥미롭다.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방배중앙로 29길 7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8시(매월 첫째 주 화요일 휴무)
문의 02-3477-8937


1, 2 두닷 방배 쇼룸에서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두닷 가구를 만날 수 있다.
3 커브 프레임과 정밀한 공법으로 완성한 신제품 ‘콰트로 에어’ 데스크. 두닷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4 생활의 멋을 더하는 소품을 한데 모은 ‘두닷마켓’도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

Editor김주희

Photographer이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