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브홈 리빙숍 September, 2019 폭넓은 소재의 사용과 눈길이 가는 디자인으로 국내 가구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는 케이브홈이 롯데백화점 명동점에 새로운 공간을 선보였다.

머무는 공간을 나다운 요소로 채우려는 이라면 다양한 취향을 아우르는 케이브홈을 주목할 것. 롯데백화점 명동점에 이들의 세 번째 쇼룸이 문을 열었다. 카페와 쇼룸을 함께 운영하던 롯데백화점 강남점과 달리 가구를 더 잘 보여줄 수 있는 방향으로 기획한 공간이다. 예전에는 가구가 내구성과 무난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보편적이었지만 이제는 달라졌다. 개인의 개성을 녹여낸 자신만의 안식처에서 오롯한 휴식을 누리려는 사람이 많아진 것. 케이브홈은 공간에 대한 사람들의 니즈 변화를 파악해 반영한 제품을 선보인다. 어느 하나의 스타일에 편향되지 않고 모던, 내추럴, 인더스트리얼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우드와 스틸부터 시멘트까지 다양한 소재를 가구에 적용한다. 롯데백화점 명동점 쇼룸에서는 아웃도어 시리즈, 시그너처 라인인 케시아 컬렉션과 더불어 2019 밀라노 가구 박람회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신제품 노포트 컬렉션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다. 케이브홈은 올 하반기 국내 소비자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롯데백화점 강남점 매장을 리뉴얼하는 한편 자신들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쇼룸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더불어 쇼룸 방문이 어려운 이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공식 온라인 몰 오픈도 앞두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자.

주소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81, 롯데백화점 명동점 8층 영업시간 02-777-0014
문의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금~일요일은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30분)


1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리빙 브랜드 케이브홈 쇼룸에서는 다양한 가구는 물론 화병, 시계, 거울 등 일상과 맞닿아 있는 갖가지 소품을 함께 소개하고 있다.
2 케이브홈의 신제품 라인인 ‘노포트 컬렉션’의 장식장. 다크 그레이 컬러가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다리 끝부분에 골드 컬러를 더해 포인트를 주었다.
3 화사한 블루 톤의 ‘파티오 소파’는 등받이가 목까지 받쳐주기 때문에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한다.
4 모자이크 디자인을 적용한 타일 상판이 매력적인 ‘엘사 테이블’. 프레임 전체를 아연도금 처리했기 때문에 물이 닿아도 녹슬지 않아 야외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Editor오하림

Photographer오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