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행사 뷰티 아이템 February, 2020 최근 에디터의 이목을 집중시킨 뷰티 행사 소식을 전한다.

2020 뉴 스타일을 공개합니다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2020 뉴 스타일’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기능성은 기본이고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은 혁신적인 포뮬러, 자연 유래 성분 등을 담아 스타일링 제품이지만 두피와 모발을 더욱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으로 ‘스컬팅 볼륨 무스’, ‘피니싱 스프레이’, ‘스타일 텍스쳐 스프레이’ 등으로 구성했다. 지난 1월 10일 한남동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신제품 론칭을 기념하는 행사를 열어 프레스, 인플루언서 등 많은 이가 참석했다. 패션쇼 백스테이지를 콘셉트로 진행한 이날 현장은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공간과 캠페인 비주얼을 모아 전시한 공간 등으로 꾸몄다. 특히 르네휘테르 헤어 스타일리스트 앰배서더가 신제품을 이용해 헤어스타일 트렌드를 제안하는 ‘2020 뉴 헤어 스타일링 클래스’를 마련했는데 제품 사용법과 헤어 스타일링 팁 등을 배울 수 있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VDL이 선사하는 블루 판타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2015년부터 팬톤과 협업해 올해의 컬러를 주제로 한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는데 올해 역시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팬톤이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팬톤 19-4052 클래식 블루’를 주제로 신제품 ‘2020 VDL+PANTONE?’을 내놓은 것.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12월 19일 청담동 갤러리 민에서 국내 프레스,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 당일 전시장은 온통 클래식 블루로 뒤덮여 마치 드넓은 바다와 하늘을 헤엄치는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VDL만의 감성과 감각으로 클래식 블루를 재해석한 다채로운 메이크업 제품을 두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하는 흥미로운 자리가 되었다. 내면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표현하는 메이크업 도구가 되어줄 ‘2020 VDL+PANTONE?’ 컬렉션은 멀티 팔레트, 펜슬 라이너, 립 라이너, 프라이머, 쿠션 등 7종과 미니 브러시 5종으로 구성했으며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1 당당함과 자신감을 표현한 ‘2020 VDL+PANTONE?’ 컬렉션.
2 VDL 엑스퍼트 컬러 멀티 북 6.4(팬톤 20) 12.4g 4만8000원.
3 VDL 부스트 프라이머(팬톤20) 30ml 3만2000원.
4 VDL 멀티 컬러 오토 펜슬 라이너(팬톤 20) #03 클래식 블루 0.2g 2만5000원.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당신의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끌레드벨이 지난 12월 27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신제품 ‘글로우 파워 리프트 V 쿠션’을 소개하는 ‘V착밀착 런칭데이’를 진행했다. 끌레드벨 모델인 배우 고소영, 김희애를 비롯해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 방송인 오정연, 배우 홍수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끌레드벨 이혜전 대표의 브랜드 소개로 시작해 뷰티 트렌드 강연, 뷰티 토크 등으로 이어지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특히 방송인 오정연이 사회를 보는 가운데 고소영, 김희애가 무대로 나와 평소 피부 관리법과 애용하는 끌레드벨 제품을 소개하는 토크 타임과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의 뷰티 팁을 공개하는 클래스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새롭게 선보인 ‘글로우 파워 리프트 V 쿠션’은 지난 시즌 제품보다 리프팅 효과, 커버력, 보습력을 한층 강화한 것으로 금실 콜라겐, 녹는 실 콜라겐, 24K 골드 성분 등을 함유해 탱탱하면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Editor김민선

Photographer

instagramkakaostorykakaoplusnaverpost
blogfacebook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