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행사 뷰티 아이템 October, 2019 최근 에디터의 이목을 집중시킨 패션·뷰티 행사 소식을 전한다.

향기로 떠나는 여행
기분 좋은 향은 언제나 즐거운 상상을 하도록 돕는다. 르 라보가 지난 8월 28일 성수동 호스팅하우스에서 2019 시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시티 익스클루시브는 뉴욕, 파리, 런던 등 르 라보 매장이 위치한 도시들을 위한 헌정으로 각 도시의 감성을 향으로 표현한다. 더욱이 각 향수는 해당 도시의 르 라보 부티크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데 일 년 중 9월 한 달 동안만 컬렉션 전 라인을 다른 나라 도시에서 만날 수 있어 특별하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기존 11개 향과 더불어 마이애미를 모티프로 한 ‘타박 28’, 홍콩을 모티프로 한 ‘비가라드 18’을 새로 만날 수 있었다. 특히 뉴욕 아파트를 테마로 디자인한 호스팅하우스의 감각적인 공간에서 마이애미와 홍콩을 모티프로한 칵테일을 제공해 마치 한 자리에서 전 세계를 여행하는 듯한 기분마저 들었다. 매혹적인 스모키 향이 나는 ‘마이애미: 타박 28’과 화이트 플로럴과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홍콩: 비가라드 18’ 역시 9월 한 달 동안만 국내 르 라보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니 르 라보의 감각적인 향이 궁금하다면 늦지 않게 방문해볼 것!




피부 건강 캠페인에 동참하세요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 코즈메틱 브랜드 CNP차앤박화장품이 지난 9월 4일 브랜드 최초의 ‘피부 건강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CNP 라이트 업 스튜디오’를 열었다. 이는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 회복과 자신감 향상을 위해 전개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이번에 출시한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리미티드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금과 함께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이날 행사장은 캠페인과 더불어 브랜드 철학, 대표 제품 등을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며 포토존, 이벤트존 등도 마련해 많은 이의 참여를 이끌었다. 8월 말부터 판매하고 있는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스트셀러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프로폴리스 앰플 오일 인 크림’과 귀여운 ‘무드등’을 함께 구성했다.




창의적 사고와 영감을 담아낸 가방
반듯한 모양과 감각적인 컬러의 다이어리로 우리에게 익숙한 몰스킨은 노트와 다이어리뿐만 아니라 가방, 필기구, 노트북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8월 27일 한남동에 위치한 BNHR 카페에서는 몰스킨의 2019 F/W 백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열렸다. 프레스 및 인플루언서가 참석한 이 자리에서 브랜드의 대표 라인업인 ‘백팩 컬렉션’, ‘메트로 컬렉션’, ‘클래식 컬렉션’과 더불어 F/W 신제품인 ‘노트북 백 컬렉션’과 ‘고 쇼퍼 컬렉션’ 등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뿐만 아니라 여행을 위한 ‘저니 컬렉션’의 러기지,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로 무장한 스테이셔너리도 함께 디스플레이해 공간 전체를 알록달록하게 물들였다. 또 행사장 한쪽에서는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가 신제품 ‘고 쇼퍼 컬렉션’ 위에 몰스킨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드로잉 쇼를 라이브로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Editor김민선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