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선물 뷰티 아이템 November, 2019 서두르지 않으면 놓치는 법! 연말 시즌이 아니면 찾아볼 수 없는 한정판 홀리데이 아이템부터 보고, 바르고, 즐기기에 좋은 요즘 뷰티 신상을 모두 모았다.

(왼쪽부터) 라로슈포제 리피카 윌 라방 시어버터, 글리세린,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담은 ‘아쿠아포제 필리포미스’가 건조하고 예민한 보디 피부를 촉촉하게, 저자극으로 세정해주는 보디용 오일 클렌저. 200ml 2만5000원대. 끌레드뽀 보떼 19AW 리미티드 리파이닝 프레스드 파우더 #101 블루밍 체리 일루미네이팅 트리트먼트 파우더가 피부 결을 고르게 만들고 반짝임을 더해준다. 부드러운 발림성,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는 마무리감, 소장 가치를 높여주는 프리미엄 디자인 역시 일품. 5g 11만원대.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소프트 밤 고농축 글리세린, 시카, 판테놀, 알란토인 등의 성분이 피부에 보습을 주고 재생을 도울 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쫀쫀하지만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얼굴, 팔꿈치, 무릎 등 건조한 부위 어디에나 바를 수 있다. 100g 1만2900원. 달팡 페탈 인퓨전 립 앤 치크 틴트 #로즈 페탈 가벼운 질감, 실키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입술에 매끄러움과 영양을 선사함과 동시에 입술과 양 볼을 은은한 장밋빛으로 물들인다. 5.5g 3만8000원대. 딥티크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럭키 참 에디션 까루셀 돌아가는 5개의 원형 금색판에 컬렉션의 테마인 행운, 평안, 조화를 상징하는 마스코트를 새겨 넣어 선물용으로 제격. 190g 8만5000원.



(왼쪽부터) 끌로에 로 목련, 재스민, 이끼 등이 어우러져 풍부하면서도 신선한 느낌의 플로럴 향기를 완성했다. ‘선레이 플리츠’ 디자인을 반영한 주름 형태의 유리 보틀과 리본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해준다. 50ml 11만6000원. 픽미업 원어데이 스틱 스트레스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기운을 북돋아주는 젤리 스틱. 크랜베리를 포함한 7가지 베리류 농축액과 홍삼 농축액, 식이섬유 등을 첨가해 노화 방지, 항암 작용, 위 질환 개선 등에 효과적이며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든지 가볍게 즐길 수 있다. 17gx14개(2주분) 2만5000원. 겐조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퍼퓸 인 어 미스트 겐조의 아이코닉한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를 헤어&보디 미스트로 경험해보자. 포피 추출물을 담아 파우더리한 플로럴 향기가 매력적. 100ml 4만8000원. 디어달리아 립 파라다이스 에포트리스 매트 립스틱 #M106 베티 매트 립스틱 특유의 단점인 건조함과 입술의 각질 부각을 개선해 촉촉하고 편안하게 바를 수 있다. 민감한 입술에도 자극이 없는 100% 비건 립스틱으로 총 10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 3.2g 2만8000원. 겔랑 메테오리트 골든랜드 펄 파우더 시즌 한정으로 출시하는 2019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제품. 럭셔리한 골드 케이스에 4가지 다채로운 펄 파우더를 담아 피부 톤을 보정하고 광채를 선사해준다. 25g 8만8000원.



(왼쪽부터)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립 샷 #401 스투테파잉 레드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0년에 새롭게 선보일 아티스트 립 샷을 선출시한다. 투명한 젤 텍스처에 고밀도 피그먼트가 어우러져 선명한 컬러와 반짝임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래커 스틱. 2g 3만4000원대. 샹테카이 리얼 스킨 플러스 아이 앤 페이스 스틱 파운데이션 겸 컨실러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크리미한 텍스처가 매끄럽게 밀착되어 본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처럼 정돈해준다. 4g 9만원. 이솝 뮤즈와 신화: 더 레벨러 이솝의 기프트 키트 중 하나로 그리스 신화 속 춤의 뮤즈인 ‘테르프시코레’에서 영감을 받은 것.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워시’,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제라늄 리프 바디 클렌저’와 ‘라인드 컨센트레이트 바디밤’으로 구성했다. 13만5000원.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 컷 세럼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링클 집중 케어 세럼. 입체 애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어떤 각도에서도 얼굴에 완전 밀착되어 쉽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30ml 가격미정. SK-II 피테라 에센스 판타지스타 리미티드 에디션 피테라 에센스의 대표 성분인 피테라™의 기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과감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드, 화이트, 블루 3가지 컬러의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230ml 23만원대.



(왼쪽부터)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밀크 필 에센스토너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으로 피부 톤, 광채, 탄력 케어뿐만 아니라 데일리 각질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우유 세안’에 착안해 개발했으며 필링 워터와 보습 밀크를 한 병에 담아 흔들어 사용하면 된다. 150ml 8만6000원대. 조 말론 런던 로즈 앤 매그놀리아 달빛 아래 목련, 장미가 반짝이는 환상적인 정원을 떠올리게 한다. 로즈, 파촐리, 앰버 등이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달콤하면서도 풍부한 꽃향기를 완성했다. 100ml 19만3000원. 시슬리 휘또-뗑 울트라 에끌라 #소프트 베이지 극강의 벨벳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광채 파운데이션으로 시슬리만의 전문적인 기술을 적용해 스킨케어 효과까지 겸비했다. 총 14가지로 출시해 선택의 폭이 넓다. 30ml 10만2000원. 엘리자베스아덴 5th 애비뉴 NYC 라이브 재스민, 마리골드에 핑크 페퍼, 아사이 베리 등을 더했으며 머스크, 우드, 파촐리 등으로 마무리해 미국 뉴욕 5번가처럼 에너지가 넘치는 세련된 향을 완성했다. 실버와 골드를 사용한 보틀이 럭셔리한 느낌. 125ml 8만원. 구딸 파리 윈 포레 도르 캔들 리미티드 에디션 ‘호두까기 인형’을 모티프로 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시트러스 계열 향초에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를 입혀 특별함을 배가했다. 300g 13만원.



(왼쪽부터) 이니스프리 퍼퓸드 디퓨저 - 로맨틱 콘트라베이스 연말의 따뜻함을 담은 우디 계열의 퍼퓸드 디퓨저. 네덜란드 그래픽 아티스트 요르디(Jordy)와 협업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110ml 2만2000원대.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로션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진정 및 보습 효과에 탁월한 로션. 민감성 피부, 자극을 받은 피부, 건조해서 가려운 피부에 모두 쓸 수 있는 저자극의 순한 포뮬러이며 논코메도제닉 제품이다. 200ml 3만5000원. 에스쁘아 글리터 밤 팔레트 반짝반짝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듀오 팔레트. 젤리 밤 같은 제형을 구현해 손끝으로 바를 때 반짝임과 밀착력이 극대화된다. 1.1gx2개 1만7000원.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토너. 리얼 칼렌둘라 꽃잎을 담았으며 연말 시즌을 맞아 헬싱키 출신 그래픽 아티스트 야니네 레웰(Janine Rewell)과 만나 화려하고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250ml 5만9000원대. CNP 레드 프로폴리스 에너지 리차징 크림 ‘레드 프로폴리스’, 5가지 유형의 세라마이드, 로열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탄력 크림으로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스며든다. 50ml 6만4000원.



(왼쪽부터) 제니하우스 틴티드 립밤 #쥬시 블라썸 과일 추출물과 식물성 보습 성분이 들어 있어 입술에 촉촉함과 영양을 줌과 동시에 과일을 깨문 듯 자연스러운 색깔로 입술을 물들인다. 5g 2만2000원. 펜티뷰티 다이아몬드 밤 Ⅱ 올-오버 다이아몬드 베일 얼굴과 보디 피부에 영롱한 반짝임을 선사해줄 하이라이터 파우더. 피부에 미끄러지듯 발리고 가루 날림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면세점 한정 판매. 8g 38달러. 파머시 베리 체리 브라이트 낮과 밤에 모두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일명 ‘핑크 비타민 C 세럼’. 즉각적인 수분 공급은 물론 브라질 아세로라 체리에서 추출한 비타민 C 유도체를 담아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30ml 7만8000원.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152 식물성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메마르고 건조한 손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152’는 베티베르, 로즈메리, 만다린을 메인 원료로 만든 스모키한 향. 65ml 3만2000원.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프레그런스 EDT 3종 세트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시그너처 향수를 담은 스페셜 패키지 5종을 선보인다. 그중 ‘어메이징 그레이스 프레그런스 EDT 3종 세트’는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와 더불어 샴푸, 샤워 젤, 버블 배스로 쓸 수 있는 3 in 1 젤, 보디 에멀션으로 구성했다. 7만6000원.

Editor김민선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