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이 다른 안눈치아타 뷰티 아이템 October, 2019 458년의 유구한 역사를 이어온 약국 브랜드 안눈치아타가 국내에 정식으로 상륙하며 믿음직스러운 제품을 좀 더 가까이, 제대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고대 전통 방식으로 약용 효과가 있는 안전한 화장품을 생산하는 안눈치아타의 격이 다른 화장품을 만나볼 시간.

이탈리아 피렌체가 낳고 기른 화장품
믿음이 가는 제품은 달라도 너무 다르다. 458년의 전통과 안전한 성분, 변하지 않는 제품력 등이 브랜드의 명성을 대변하는 안눈치아타 약국. 여행자들 사이에서는 피렌체 방문 시 꼭 가야 할 곳으로 알려져 있는 이곳에서는 검증된 임상과 처방을 바탕으로 꼼꼼하고 깐깐하게 제조한 화장품을 판매한다. 소량으로 생산해 희소가치가 높을뿐더러 피부 문제를 개선하는데 효과가 탁월하다고 이미 뷰티 그루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게다가 인공 색소, 파라벤, GMO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모공을 막아 여드름을 유발하는 성분이 없는 논코메도제닉 제품이다. 아직도 약국이 처음 생긴 1561년의 생산 방식을 고수하며 여기에 현대 기술력과 검증된 포뮬러, 최상의 원료를 더해 화장품을 완성하는 안눈치아타가 국내 정식 론칭을 한다. 이번 론칭을 계기로 피렌체 여행 시 쇼핑 리스트에 꼭 이름을 올리던 화장품을 손쉽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된 것. 스킨케어, 향수, 디퓨저 등 다양한 아이템 중에서도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위드 마리골드’는 모든 피부 타입에 쓸 수 있는 크림이라 더 반갑다. 특히 피부가 민감한 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단연 재구매율도 높다. 고대 그리스 로마 시대부터 피부 자극 완화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칼렌듈라 추출 성분을 담아 피부를 보습해주며 탄력을 높이고 붉은 기와 자극을 진정시킨다. 이뿐만이 아니다. 피지와 지질 구성이 유사한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며, 올리브 오일에서 추출한 비타민 E 성분이 칙칙한 피부 톤까지 환하게 밝혀준다.
문의 02-532-2255

1 안눈치아타의 대표 제품인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위드 마리골드는 75ml 10만9000원.
2 피부 자극을 완화하는 칼렌듈라와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스위트 아몬드 오일을 주성분으로 사용했다.
3, 4 이탈리아 피렌체에 위치한 안눈치아타 약국.

Editor김민선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