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회복하기 뷰티 아이템 September, 2019 더위가 남기고 간 흔적은 말할 것도 없고 계절이 바뀌면서 흐트러진 컨디션 때문에 고민이라면 주목! 여기 성분도, 효능도, 향도 좋은 그야말로 ‘느낌’ 충만한 뷰티 아이템이 가득하다.

(왼쪽부터) 끌레드뽀 보떼 더세럼 각종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부드러움만 남기는 광채 세럼.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의 흡수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피부의 재생력을 강화하고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준다. 30ml 19만5000원대, 50ml 30만원대. 바이테리 브라이트닝 CC 파우더 일루미네이팅 컬러 코렉팅 파우더 #02 by 라페르바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는 파우더로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붉은 기를 완화하는 등 메이크업 피니시 효과를 선사한다. 10g 8만5000원.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 #45호 로얄레드 매끄럽게 발리면서도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세미 벨벳 립 루즈. 총 8가지 색상으로 출시했으며 보이는 그대로의 색상으로 선명하게 발린다. 신라 금관을 모티프로 디자인한 패키지가 럭셔리한 느낌이다. 3.5g 4만5000원. 메이크업포에버 리부트 파운데이션 내추럴 톤의 파운데이션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광채를 부여하는 것도 큰 장점. 총 14가지 셰이드가 있다. 30ml 6만원대. 꼬달리 비노수르스 S.O.S 인텐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그레이프 워터, 올리브 등 식물 유래 성분 97%를 함유한 고보습 진정 크림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를 부여한다. 50ml 4만5000원.



(왼쪽부터) 겔랑 빠뤼르 골드 미스트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고정시키면서 수분과 광채까지 선사하는 미스트. 건조한 피부에 수시로 뿌려 수분을 공급하기에 제격이다. 30ml 6만원. 닥터자르트 컨트롤 에이 티트리먼트 모이스처라이저 티트리 성분 복합체가 성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스폿 케어 모이스처라이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으로 여드름 피부에 사용하기에도 좋다. 50ml 2만4000원. 겐조 플라워바이겐조 르 쿠션 컬렉터 플라워바이겐조를 쿠션 퍼퓸으로 만나보자. 촉촉한 젤 제형의 향수를 원하는 부위에 가볍게 바를 것. 포피 플라워를 상징하는 프린트를 입힌 쿠션 케이스는 거울로도 활용할 수 있다. 14g 5만원대. 라로슈포제 퓨어 비타민 C10 항산화 성분으로 잘 알려진 비타민 C를 다량 함유한 고농축 앰풀 세럼이다.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높이며, 산뜻한 텍스처에 저자극 포뮬러라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30ml 5만2000원대.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아이 리프트 처진 눈꺼풀에 탄력을 주고 눈꼬리 주변의 주름을 케어하는 등 눈가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세럼. 하나의 용기에 캐비아 비즈와 핑크 젤 세럼이 각각 담겨 있는데 펌핑할 때마다 제품이 섞여 나온다. 20ml 60만3000원.



(왼쪽부터)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 일명 ‘갈색병’ 라인에서 신제품이 나왔다. 스트레스로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밤 사이 케어해주는 아이템으로 특히 항산화 성분과 수분감을 듬뿍 담아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데 효과가 탁월하다. 가벼운 젤 타입의 텍스처. 20ml 12만5000원. 엘리자베스아덴 에잇아워? GREAT 8™ 데일리 디펜스 모이스춰라이저 브로드 스펙트럼 프라이머, 모이스처라이저, 자외선 차단제의 기능을 모두 겸한 스마트한 제품. 45ml 5만5000원. 록시땅 이모르뗄 오버나이트 리셋 오일 인 세럼 수면 시간 동안 피부 본연의 회복력을 개선 및 촉진해 자고 일어났을 때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제공한다. 기존 제품보다 용량을 늘려 50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하며 오일과 세럼의 듀얼 텍스처가 가볍고 산뜻하게 발린다. 50ml 12만3000원. 쓰리 치키 시크 블러셔 영롱한 반짝임을 간직한 크리스털을 모티프로 한 2019 A/W 컬렉션으로 생생한 컬러와 자연스러운 광채를 두 볼에 선사한다. 각각 4g 3만4000원. 에어린 리모네 디 시칠리아 이탈리아 시칠리아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제품으로 생기 넘치고 즐거운 에너지를 내뿜는 시트러스 플로럴 계열 향이 난다. 황금빛 태양을 연상시키는 패키지 역시 일품. 50ml 25만원대.



(왼쪽부터)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SPF 42 PA++ 광채와 보습 효과가 뛰어나며 가볍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두드릴수록 얇게 쌓이는 ‘레이어링 커버 기술’을 적용했으며 아시아인의 피부 톤에 최적화한 5가지 셰이드로 출시한다. 13gx2개 3만5000원. 비쉬 미네랄 89 아이 세럼 비쉬 온천수의 풍부한 미네랄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얇고 민감한 눈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15ml 3만9000원대. 탄젠트GC 유주 오가닉 솝 스웨덴에서 온 오가닉 뷰티 브랜드의 핸드&보디 겸용 워시. 순수 식물성 오일을 기반으로 만들었으며 쌉싸름하면서도 신선한 향이 기분 좋게 느껴진다. 350ml 3만6000원. 뿌빠 메이크업 스토리즈 컴팩트 #001 백 투 누드 시머한 펄감의 베이지 컬러와 은은한 음영감을 주는 브라운, 포인트를 주는 다크 브라운 컬러 등으로 구성한 아이섀도 팔레트. 선명한 발색력, 부드러운 사용감이 돋보이며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스페셜 메이크업까지 해결할 수 있다. 13.3g 3만9000원. 스킨그래머 쉬즈 곤 머드 스틱 피지 흡착력이 뛰어난 숯을 파우더 형태로 담았으며 밤의 속껍질과 머드 성분이 블랙헤드, 각질,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준다. 스틱 타입이라 손에 묻지 않고 휴대하기에도 좋다. 55g 2만5000원.




(왼쪽부터)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지워줄 뿐만 아니라 붉게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며 보습까지 해준다. 250ml 2만8000원. 아벤느 시칼파트 립 리페어 밤 거칠어진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고영양 립밤. 인공 향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다. 10ml 1만4000원. 헤라 블랙 컨실러 스프레드 커버 # 미디움 바닐라 홍조와 다크서클, 주근깨 등 얼굴에 비교적 넓게 퍼져 있는 옅은 잡티를 커버해주는 컨실러. 브러시 팁이 유연하게 구부러져 굴곡진 부위까지 잘 밀착된다. 5g 4만원대. 지방시 르 루즈 #루즈 에제리 지방시의 브랜드 DNA를 담은 매트 피니시 립스틱. 크리미하게 발리며 블랙 레더 케이스가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한다. 기존 컬러에 6가지 신규 셰이드를 추가해 총 28가지로 선보인다. 3.4g 4만8000원대. 베네피트 쿠키 하이라이터 실키한 파우더 타입의 텍스처가 부드럽게 발리고 섬세한 펄 입자가 자연스러운 광을 선사한다. 은은한 골드 컬러의 글로를 원한다면 쿠키 컬러를 선택할 것. 3g 4만3000원대.




(왼쪽부터) 조 말론 런던 포피 앤 바알리 지난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던 포피 앤 바알리를 정식으로 론칭한다. 매혹적이면서도 화려한 포피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생기 넘치는 플로럴 향. 100ml 18만8000원. 크리니크 프레쉬 프레스드 리페어 크리니컬 MD 멀티-디멘셔널 에이지 트랜스포머 듀오 크림 피할 수 없는 노화 현상을 늦춰주는 ‘리볼류마이징 크림’과 ‘레스컬프팅 크림’을 반반 담은 듀오 크림이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 50ml 9만6000원대. 펜할리곤스 오렌지 블라썸 바디 & 핸드 로션 오렌지, 베르가모트, 복숭아꽃, 장미, 바닐라, 머스크 등이 어우러진 프레시한 향의 보디, 핸드 겸용 로션. 300ml 8만5000원. 샹테카이 루미네센트 아이섀이드 #기린 아프리카에서 가장 심각한 멸종 위기에 처한 코끼리, 코뿔소, 치타, 기린 등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자 선보인 2019 가을 필란트로피 컬렉션. 젤 파우더 포뮬러가 눈가에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은은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2.5g 7만5000원. 랑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제니피끄’ 론칭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안티에이징을 제안한다. 3세대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어린 피부로 가꿔준다. 가볍게 발리며 상쾌하게 흡수되는 텍스처 또한 일품. 30ml 11만원대.

Editor김민선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