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행사 뷰티 아이템 May, 2019 최근 에디터의 이목을 집중시킨 뷰티 행사 소식을 전한다

내 마음을 사로잡은 꽃밭
꽃으로 물든 사랑스러운 뷰티 아이템이 한자리에 모였다. 돌체앤가바나가 지난 4월 8일부터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돌체 피오니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것. K-뷰티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아 행사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인 ‘블러쉬 터치 쿠션’, ‘돌치시모’ 립스틱의 리미티드 셰이드 2가지, 올해 하반기에 국내 정식 론칭 예정인 메이크업 제품과 신제품 향수 ‘돌체 피오니 오드퍼퓸’까지 다채롭게 구성해 뷰티 트렌드세터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뷰티 스타일링 서비스를 실시하고, 돌체앤가바나의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 화사한 ‘피오니 룩’을 구현한 메이크업 쇼도 진행해 더욱 인기를 끌었다.





전적으로 엘러브를 믿으셔야 합니다
이 시대의 여성들을 위한 코즈메틱 브랜드가 탄생했다. 바로 오앤오 인터내셔널에서 전개하는 ‘엘러브’가 그 주인공. 지난 3월 27일 반얀트리에서 브랜드를 알리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엘러브의 모델이자 드라마 로 큰 인기를 얻은 배우 김서형, 오나라가 참석해 주목받았다. 이날 선보인 제품은 총 2가지로 그중 ‘오션 웨이드 루미너스 팩트’는 피부 본연의 자연스러운 광을 연출해주는 쿠션 팩트로 리퀴드 에센스 제형을 그대로 담았다. 엘러브 제품은 4월 초부터 홈쇼핑 방송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트렌디한 남자들의 화장품
남자들도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시대. 스스로를 사랑할 줄 아는 남자들을 위해 탄생한 코즈메틱 브랜드 오탑이 지난 3월 22일 청담 분더샵에서 론칭 이벤트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선보인 아이템은 일명 ‘모델 쿠션’이라는 ‘에어쿠션 비비 헬시룩’과 남성을 위한 멀티 밤인 ‘퍼펙트 스틱밤’이다. 특히 제품을 설명하기 위해 남성 모델 3명이 패션쇼 런웨이처럼 행사장 곳곳을 누비며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소개한 제품 2가지 이외에도 앞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하는 등 제품군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라고. 브랜드에 대한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ohtop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년 1월에는 프랑스 파리에서 정식 론칭 후 봉마르셰, 프랭탕 매장에 입점한다니 오탑의 글로벌한 행보도 관심 있게 지켜볼 것!





컬러풀 원더랜드
비디비치가 브랜드 최초로 해외 아티스트와 협업한 ‘톡식 컬렉션’을 론칭했다. 유명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컨설팅 개발에 참여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가 기획한 것으로 원더랜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생동감 있는 컬러와 빛을 극대화한 메이크업 제품을 개발했다. 지난 4월 5일 청담동 마이분에서 ‘톡식 컬렉션’ 론칭 이벤트를 열었으며, 이 자리에 국내외 인플루언서와 업계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톡식 컬렉션은 아이섀도, 블러셔, 컨투어링 제품으로 구성한 멀티 팔레트 ‘이스케이프 투 톡식 랜드’,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위한 ‘원더 립 드레스’, 2가지 컬러를 블렌딩해 사용하는 ‘블러쉬 일루젼’ 3종으로 만날 수 있다.


Editor김민선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