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 한 방울의 기적 뷰티 아이템 January, 2019 조금은 느리지만 여운이 있었으면 한다. 또 아름다움과 따뜻함이 깃든 삶이면 좋겠다. 행복의 순간을 기념하는 뷰티 아이템과 눈이 부시도록 빛나는 주얼리. 새해를 시작하며 고르고 고른 1월의 위시 리스트를 전한다.

오일 한 방울의 기적
건조함을 촉촉하게 달래고 영양감까지 부여한다. 페이스, 헤어, 보디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 가능한 ‘오일’ 얘기다. 먼저 뷰디아니와 안네마리보린은 불가리아산 장미꽃에서 추출한 최상급 로즈 오일을 담은 ‘로즈 리바이벌 오일’과 장미꽃 추출물, 식물성 오일 등을 함유한 탄력 세럼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를 각각 출시한다. 헤어와 보디를 위한 오일 아이템도 있다. 쏘내추럴은 ‘소프트 리턴 바디 오일’을, 엘라스틴은 ‘아미노 펩타이드케어 헤어 오일’을 1월의 신제품으로 선정했으니 푸석푸석 힘을 잃은 피부와 모발에 오일 한 방울의 기적을 선사해보길 바란다.

1 뷰디아니 로즈 리바이벌 오일 항산화 작용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30ml 13만8000원.
2 쏘내추럴 소프트 리턴 바디 오일 빠른 흡수력, 산뜻한 마무리감이 돋보이는 보디 오일. 140ml 2만2000원.
3 안네마리보린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 지친 피부를 회복시키고 탄력을 부여한다. 30ml 6만8000원.
4 엘라스틴 아미노 펩타이드케어 헤어 오일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150ml 1만5900원.

Editor김민선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