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 예찬 뷰티 아이템 November, 2018 추운 날씨 탓인지 덩달아 팍팍해진 감성에 기름칠을 해줄 그 ‘무엇’이 필요할 때. 공간을 가득 채우는 그윽한 향기에, 촉촉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아이템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간다.

1 멘소래담 오일 인 컬러 3g 6800원.

2 쏘내추럴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 30ml 3만원.

3 달팡 로즈 하이드라-너리싱 에센셜 오일 엘릭시르 15ml 7만2000원대.

4 궁중비책 카밍 테라피 오일 90ml 2만7000원.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오일은 쓰면 쓸수록 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달팡은 장미 추출물로 만든 로즈 왁스, 로즈 앱솔루트, 로즈 에센셜 오일을 배합한 ‘로즈 하이드라-너리싱 에센셜 오일 엘릭시르’와 ‘로즈 하이드라-너리싱 오일 크림’을 소개한다. 그중 에센셜 오일 엘릭시르는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 멘소래담이 선보이는 ‘오일 인 컬러’는 10가지 내추럴 보습 성분이 건조한 입술에 촉촉함과 생기를 전하는 컬러 립밤.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민감성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오일 아이템도 2가지 있다. 쏘내추럴의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은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페이스 오일. 궁중비책의 ‘카밍 테라피 오일’은 살구씨, 해바라기씨 등에서 추출한 오일을 함유해 건조해지기 쉬운 아기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하며 가려움, 붉어짐 등의 현상도 완화해준다.

Editor김민선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