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곳에 산다는 것 기타 April, 2020 상상만 하던 일상이 현실로 다가오면 어떤 느낌일까? 아름다운 자연과 서울 진입까지 10분밖에 걸리지 않는 탁월한 입지 조건, 최고급 컨시어지 서비스 그리고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까지. 오션 뷰와 리버 뷰를 두루 갖춘 대한민국 첫 번째 리조트 도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에서 일상을 보내는 부부의 가상 일과를 살펴보자.

올해로 결혼 10년 차를 맞이한 도현, 가희 부부. 두 자녀를 둔 두 사람은 3040세대로서 트렌드에 민감하며 가심비를 추구하는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고 ‘원스톱 라이프’를 선호한다. 다양함에 초점을 맞춘 라이프스타일에 큰 비중을 두고 새로운 도전에 주저하지 않는 이들이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를 선택한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 두 번째 보금자리를 마련한 이들 가족의 가상 일과를 통해 새롭게 탄생할 리조트 도시를 만나보자.



7:00 AM ‘자연을 담은 삼식(三食) 서비스’로 시작하는 하루
부부의 아침은 오전 7시에 시작된다. 바쁘게 식사를 준비하는 대신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것은 바로 풀무원 푸드앤컬처에서 제공하는 양질의 삼식 서비스 덕분.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에서는 하루 세끼를 세 가지 테마로 제공한다. 조식으로는 세미 뷔페가, 중식과 석식으로는 가정식이 준비되며 주말에는 예약 시50인 미만의 소규모 뷔페 행사부터 최대 100인 규모의 한정식 식사까지 마련할 수 있다.
든든한 아침 식사를 마치고 나면 오전 8시. 두 아이를 단지 내의 초등학교(예정)와 어린이집에 데려다주고 돌아오니 이미 남편 도현 씨는 출근길에 나섰다. 여의도에 위치한 회사까지는 자가용을 이용해 20~30분이 걸리는데 아라뱃길 윗길(아라로)을 이용하면 교통 체증이 거의 없고 통행료를 지불하지 않아도 되어 편리하다. 향후 9호선 연장 사업이 완료되면 검암역에서 강남역까지 환승 없이 갈 수 있게 된다.


14:00 PM 풍요로움을 더해주는 나만의 여가 생활
청소와 세탁 등을 하고 나면 오롯이 가희 씨만의 휴식 시간이 찾아온다. 오랜만에 문화생활을 즐기고자 단지 내에 있는 영화관으로 향하기로 한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는 영화관뿐만 아니라 파티 룸, 연회장 등도 있어 이웃과의 사교 모임이나 아이의 생일 파티를 위한 공간으로 활용하기 좋다. 그녀는 바쁜 와중에도 짬짬이 다채로운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이런 시설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16:30 PM 워터파크에서의 잊지 못할 시간
아이들이 학원까지 마치고 귀가하면 오후 네 시가 넘는다. 가희 씨가 고생한 아이들을 데리고 향하는 곳은 국내 최초로 단지 내에 조성한 워터 파크인 ‘미니 캐리비안 베이’. 두 자녀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다.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에서 공사를 맡아 완성도를 높인 55m 규모의 유수 풀과 워터풀 버킷, 물 대포, 스파 등 다채로운 시설을 아이들과 함께 즐기다 보면 하루의 피로가 가시는 느낌이다. 물놀이가 끝난 후에는 워터 파크 옆의 미니 테마 파크인 ‘이솝 빌리지’에 들러 다양한 놀이 시설을 즐긴다.


19:00 PM 내일을 기대하는 시간
어느새 저녁 7시가 되었다. 거실의 아름다운 오션 뷰를 책임지는 통유리창 너머로 노을이 보일 무렵 남편이 집으로 돌아왔다. 네 식구의 단란한 저녁 식사 후에는 ‘밀리언 파크’로 산책을 나서기로 한다. 9.6km 길이의 둘레길과 단지 내에 위치한 1km의 데크길을 갖춘 밀리언 파크에는 약 100만 그루의 나무와 꽃이 있어 여느 수목원 못지않은 시설을 자랑한다. 도현 씨와 가희 씨는 이번 주말의 나들이 계획을 세워본다. 야생화 단지와 수영장 그리고 승마장이 있는 단지 인근의 드림파크와 캠핑장 방문이 유력한 후보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로 이사를 온 이후 이들 가족의 하루하루는 늘 새롭고 설레는 기대감으로 가득하다.


* 기사와 이미지는 분양 예정인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에 대한 참고용 예시이며, 실제 완공 후 시설과 서비스 내용은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주소 인천시 서구 백석동 170-3 일원 문의 1661-4805 홈페이지 royalparkcity.co.kr



‘대한민국 첫 번째 리조트 도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는 도시개발사업 1위 기업인 DK도시개발, DK아시아가 인천 서구 검암역세권에 조성하는 대규모 단지다. 최고 40층, 4805가구의 규모로 기획, 사업비는 총 2조 5000억원에 달하며 하나은행이 금융주관사를 맡은 프로젝트로 안정적인 사업 추진이 이루어지고 있다. 전용 면적 59ㆍ74ㆍ84m²의 중소형이 무려 90% 이상이며 단지 내에는 테마 파크, 워터 파크, 밀리언 파크 등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과 다채로운 조경 시설이 들어선다. 2020년 4월 분양 예정이며 수도권 비규제 지역 분양이라 6개월 후 전매가 가능하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투시도.

Editor오하림

Pho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