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편안한 마루 하우스안 거실 May, 2008 합리적인 가격의 품질 좋은 마루 브랜드, ‘하우스안’을 만나보자.

합리적인 가격의 품질 좋은 마루 브랜드, ‘하우스안’을 만나보자.


>> 국내 최초 주거용 통원목 솔리드 마루인 멀바우(Merbau). 최고급 원목으로 제작돼 인체에 무해하다.

세계적인 마루업체 A&W는 지난 2월 코엑스몰에서 ‘가족이 편안한 마루’라는 슬로건을 내건 하우스안 브랜드와 제품 설명회를 개최하며 본격적으로 국내 마루 시장에 진출했다. ‘가족이 편안한 마루’ 하우스안은 세계 판매 1위 마루로 브라질, 캐나다, 러시아, 아프리카 등 전 세계 3백여 원목 산지에서 엄선한 최고급 원목으로 제작된다. 이탈리아, 독일, 스웨덴, 핀란드 등 유럽의 최첨단 설비와 차세대 기술을 적용해 철저한 제품 관리를 한다. 더불어 마루 바닥재에 가장 중요시되고 있는 자연친화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형성에 역점을 두어 내추럴(Natural), 스타일리시(Stylish), 패밀리어(Familiar)를 메인 컨셉트로 한다.


>> 통원목 솔리드 마루 중 하나인 애쉬(Ash).

이름에서 느껴지듯 자연의 느낌과 편안함을 줄 수 있고 간결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설계해 건강함과 프리미엄급 가치를 제공하는 마루 브랜드다. 하우스안의 주요 상품으로는 무독성 통원목인 천연 솔리드마루, 경제적인 가격의 고품격 원목마루, E0급 HDF 보드를 사용한 친환경 강화마루, 기능을 대폭 강화한 초고강도 합판마루 TT, 미주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상업용 핸드스크래치 마루 등이다. 내구성과 강도를 극대화하고 포름알데히드 방산량을 최소화한 국내 최초 2ply 원목마루도 눈길을 끈다.


>> 주거용 2Ply 원목마루 티크(Teak).

특히 솔리드마루는 목재 원산지로부터 공급되는 수종 중 특A급만을 엄선하여 제작한 통원목마루로 높은 가격과 관리상의 불편 때문에 상업용으로만 쓰이던 통원목마루를 국내 최초로 주거 부문 상용화에 성공시킨 제품이다.


>> 최고급 원목으로 제작된 명품 상업용 마루 퍼플 하트(Purple Heart).

나무 자체의 온도와 습도 조절 기능을 그대로 지니며 두께를 8mm로 최소화해 열전도성을 향상시켜 난방 효과가 우수하고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천연 원목 그대로의 친환경 웰빙 마루다. 또 3년에 걸친 일본과의 공동 연구로 개발된 EB 급속 경화 코팅 기술을 합판마루에 적용, 기존 합판마루가 가지고 있던 충격, 마모, 청결, 긁힘, 부식에 대한 사용상의 불편함을 해소한 신개념 합판 TT마루는 마루 표면의 질감과 감촉에서도 원목 느낌을 그대로 구현하며 합판마루의 고정관념을 깬 마루로 인정받고 있다.


>> 오염과 충격, 마모에 강하며 타사 제품 대비 경제적인 프리미엄 원목마루 오크(Oak).

그동안 국내 마루바닥재는 일반 PVC 장판과 비교해 가격이 월등히 높아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서기 어려웠다. 하우스안은 ‘가족이 편안한 마루’ 슬로건에 걸맞은 좋은 품질의 마루를 경제적인 가격대에 공급해 마루의 대중화를 이룰 새로운 마루 브랜드로 귀추가 주목된다.

문의 02-548-9828, www.HOUSEAN.com

Editor신진수

Photographer